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강남역캠퍼스 [Lv.6+][10일완성] 토익스피킹 기본 (17시) (스터디권장) -8월 15일 개강, 8월 28일 종강-[2018 최신개정판 교재]
수강 후 레벨7점 달성!
- 캡처.PNG ( 34)
점수 보시면 아시겠지만.. 토스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어요 ㅠㅠ
타 학원 강의도 들어봤고, 쌤 인강도 사실 들었었는데 제 자신이 게을러서 공부에 소홀히 했더니 결과가 안좋게 나왔습니다..
이번에 쌤 현강 들어보니까 확실히 이끌어가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되든 안되든 따라 말하게 하시고, 집중할 수 있도록 계속 설명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기억에 더 오래남았던 것 같습니다.
공대라 이렇게 높은 점수 받을 지 몰랐는데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P.S 중간중간에 쿠폰줘라~, 전단지 나눠줘라~ 이런거 쓰지말고, 쌤도 쉽게 갈 수있지만 그러면 성적이 안나온다.
이렇게 말씀해 주실때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69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47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02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2994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41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46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79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56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25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15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15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77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77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794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23 | 2018.07.15 01:42 |
| 8730 |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 최은호 | 13270 | 2018.07.14 20:28 |
| 8729 |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1]
|
이주용 | 11856 | 2018.07.14 00:15 |
| 872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이주용 | 14385 | 2018.07.14 00:00 |
| 8727 |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
우정기 | 11704 | 2018.07.13 21:12 |
| 8726 |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2]
|
고우령 | 12391 | 2018.07.13 18:22 |




와우.. 읽다가 감동했자나요 이런~~ ㅎㅎ 포인트를 아는 학생이군! ㅎㅎ
토스 점수가.. 정체되는 (렙6에서) 학생들의 거이 99프로의 문제는 돌려 막기 입니다.
탬으로 보는 시험이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답안이 빈약하거나,
쿠폰주기 등으로 돌려 쓰게되면 점수가 많이 하락하게 되지요.
그걸또 수업에서
"제발 ㅜ.ㅜ 아.. 하지마세요!!!!!!!!!!ㅎㅎㅎ " 라고 말씀드린다고하여 사실 모두가 따라 주는건 아닌데
요포인트 잘잡고 공부해주셔서 좋은성적을 이루어 낸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토스는 졸업했으니, 이제 취업 꽃길이 열릴꺼에요
영어에 있어 상담은 앞으로도 샘님께!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YOU ARE MEANT TO WIN 포인트 유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