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안녕하세요 지나 선생님!
선생님께 배운 토플 라이팅 인터미디엇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처음에 라이팅이 좀 서툴어서 문법이나 문장 로직 순서가 좀 많이 틀렸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까 하고 선생님 수업듣고 난 이후에 어떻게 배워야하는지, 어떻게 글을 이어가야 할지 하는 많은 것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탬플릿으로도 공부하고 문장의 순서를 배우기 위해 선생님의 에세이도 열심히 공부하곤 했습니다.
토플 점수가 처음엔 11점이었는데,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대로 따라서 공부하고 그 이후에 다시 토플 시험치니깐 14점이나 올랐고 그에 맞게
라이팅 실력도 높아졋습니다! 주변 친구들이 영어학원 가려면 강남에 있는 지나 선생님 찾아가라고 했는데
역시나 다들 추천한 이유가 있었나봅니다.
현재는 미국에 있는 학교로 편입한 상태에서 잉글리쉬 과목을 듣고 있는데요, 선생님이 주신 자료로 많이 쓰기도 하고, 알려주신 문법으로
에세이 쓸 때 마다 좋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나선생님.
^_^
김재민 올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186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11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168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63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36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79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57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10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0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47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52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88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60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32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25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20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82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82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804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31 | 2018.07.15 01:42 |




멀리 미국에서 후기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
라이팅 성적 목표 점수 달성하신 점 그리고 원하시는 학교로의 편입도 정말 축하드려요!!!!
라이팅 점수 11점에서 25점 단기간에 정말 놀라운 결과입니다~! d^^b
사실 템플릿이나 표현 자료가 많아도 본인이 익히고 적용하고 논리적인 전개 연습을 하지 않으면 writing은 늘지 않는데
연습 많이 하신 재민씨가 쏟은 시간과 노력의 결과라고 봐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상세한 후기 글도 감사드리며 미국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유학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
미국 생활에 대해 궁금점 있으시면 이메일 주세요! ginahacademia@gmail.com
Best regards,
Gina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