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안녕하세요! 은빈쌤, 미현쌤 그리고 LC캘리정쌤!
아침 중급반에서 매번 벽쪽에 5대5가르마 타고 앉아있던 학생입니다:)
오래된 수능등급이지만 영어 7등급으로 대학교도 수학과학 우수자 선발전형으로 입학해 뼛속부터가 완전한 이과형 학생이었습니다.
대학교 들어와서 '이제 영어는 필요 없겠지?'라고 생각하며 손을 놓고 있던 찰나 학교 졸업인증으로 730점이 요구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취직을 하려면 적어도 800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다는 선배들의 말을 듣고 또다시 영어의 늪(?)에 빠졌다는 생각에 한숨만 푹푹쉬었습니다.
이미 인증점수기한이 지났지만 첫 토익은 430점으로 대단히 처참했고 군입대 전 방학마다 토익학원 이곳 저곳을 쇼핑하며 500점이라는 점수를 만들고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전역 후 더 급박해진 나머지 또다시 학원을 다니며 600점대를 만들었는데 더이상 오르지 않아 낙심했습니다.
그러고 이번년도 친구의 권유에 해커스어학원에 다니게 되었고 7월달 기본반 수강으로 700점을 만들고 8월 중급반 수강으로 800점까지 만들게 되었습니다!!
결과 발표 후 친구들에게 영어 7등급도 800점을 만들어주는 기적같은 해커스라며 토익은 해커스가 진리라고 소문내고 다닙니다 ㅋㅋ
LC (Kelly정 쌤)
LC는 사실 많이 들어보고 말하고 억양까지 따라해보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십니다. kelly쌤은 수업시간에 그런 연습을 많이 시켜주시고 부교재에 상당히 많은 문제들이 구성되어서 LC를 잡으시는데 효과적입니다! 저는 계속 400점에 정체되어있었지만 RC의 점수가 굉장히 낮아 RC과제는 다 해도 LC 리뷰는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습니다.. 수강생분들은 꼭! 리뷰하셔서 고득점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RC part5,6 (탁미현 쌤)
탁미현선생님강의를 들으면 문법이 머릿속에서 정리되는 기적을 맛보실 것입니다. 이곳 저곳에 섞여있던 다양한 문법적 요소들이 단계별로 정리되고 더불어 요즘 토익에서 중요한 동의어, 어휘문제 등을 다뤄주시니 믿고 따르면 됩니다!!
과제는 무슨 일이 있더라고 반드시 하시고 리뷰를 통해 몰랐던 문제 틀린 문제 오답노트를 활용하시면(저는 틀린문제가 많아가지고.. 오답노트작성 시간이 오래걸려서 문제 빈칸에 정리했습니다.) 좋습니다!
RC part7 (이은빈 쌤)
오늘은 뭐외우지? 형광펜 학습법.
진리입니다. 더할 말이 없습니다. 해커스에서만 독해수업이 진행되는데 은빈쌤의 오!뭐지?와 여러 색의 형광펜만 있으면 시험장에서도 빠르게 적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삼중지문의 풀이 비법에 대해서 알려주셨는데 꼭 수강하셔서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66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44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00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2992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38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43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77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53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22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13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13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73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74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792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22 | 2018.07.15 01:42 |
| 8730 |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 최은호 | 13267 | 2018.07.14 20:28 |
| 8729 |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1]
|
이주용 | 11854 | 2018.07.14 00:15 |
| 872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이주용 | 14383 | 2018.07.14 00:00 |
| 8727 |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
우정기 | 11702 | 2018.07.13 21:12 |
| 8726 |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2]
|
고우령 | 12388 | 2018.07.13 18:22 |




제가 기억하는 5대 5가르마 몇 분 계신데...누군지 궁금하네요 :-)
이렇게 깔끔하고 기분좋은 점수 800을 받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뼛속까지 이과라 하셨는데 영어하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ㅠㅠ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문법이 머릿속에서 정리되는 기적을 맛보았다고 하셨는데,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셨을 뿐만 아니라 리뷰도 성실히 하셨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의도하였던 대로 배워주셔서 흐뭇하고 감사할 따름이에요.
더운 여름 해커스에서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계획하는 일들 차근차근 실행하시며 더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할게요.
best,
해커스 미현
우리 아침반 후기를 보니 너무 반갑네요.
매일 7시 수업에 오는것 자체가 힘든일인데, 정말 잘~ 버텨주어서 고마워요^^
한달간의 의지와 노력의 결실을 맺게되어 제가 너무 기쁩니다.
요즘 토익 LC는 요령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선욱씨처럼 400점 중반대로 도입하려면
기본기 쌓는것을 게을리 하면 안되거든요!!!
제가 알려드렸던 쉐도잉 반복청취를 잘 해주셨기에 좋은 성과가 있었던것 같아요.
앞으로 꼭 시험을 위해서가 아니라 재미있게 공부하는 영어도 많으니, 쭉쭉 도전해나가면 멋질것 같아요!!
모든 계획하는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토익학원을 쇼핑하고 다녔다니ㅎㅎ 표현력이 무척 뛰어난 이과생인데요? ^^
무엇보다 해커스수강을 통해 RC점수가 많이 올라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형광펜으로 근거표시 하는게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사실 점수가 오르는 가장 큰 비법인데 샘 안내대로 잘 따라와주어서 고마울뿐입니다~~
앞으로도 점수의 후진이 아닌 전진만이 있기를 바랄게요!!
5:5 가르마의 주인공이 선명히 떠오르지는 않지만... 혹시라도 오다가다 마주치게 되면 그 가르마학생이라고 인사해주세요~
선욱씨 8월한달 매일매일 아침7시부터 넘넘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_^
은빈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