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590->825 감사합니다!

양웅빈 | 조회 16769
  • 2018.09.01

강남역캠퍼스 850+ 점수보장반 (13시) [1개월완성]

수강 후 825점 달성!





  선생님! 감사 인사가 늦었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7월 한 달간 850+반 수업을 들었던 제주도에 올라온 공대생입니다.

가운데 라인에서 항상 쉼표 머리하고 와서 집중하기위해 아이컨텍 엄청 많이 하려고 쌤들 얼굴 뚫어져라 바라보던 학생인데 기억하실지는 모르겠네요.

  작년 초에 군대에서 휴가 때문에 공부도 안 하고 시험을 쳤는데 590점이 나오고 이제는 3학년이라 취업에 사용할 토익점수가 필요해서 학원을 신청했고 2달은 너무 길다고 생각한 결과 한 달 동안 열심히 해보자 해서 850점 반을 신청했어요.

  수업 첫날 선생님께서도 기본기가 있거나 700점대 학생들이 듣는 반이고 원래 자신에게 맞는 반에 들어가야 좋다고 하셔서 첫날 반을 바꿀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지만 문법에 기초가 있었고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남아있기로 결정했어요. 매일 200문제가 넘는 숙제가 엄청 힘들었지만 다 하려고 노력했고 어떤 날은 새벽 3시에 자기도 하고 어떤 날은 하루 종일 쉬기도 했어요. 하지만 수업은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했고 수업할 때만큼은 최대한 집중해서 선생님들과 계속 아이컨택하며 열심히 들었어요. 그 결과 825점이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자료들 잘 정리해서 900점까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LC 윤정T

  선생님의 오냐오냐하면서 학생들을 가르치시는 모습은 정말 재밌었어요. 저도 에버랜드 알바를 하면서 어린이 친구들한테 오냐오냐하면서 진행하곤 했었는데 선생님 볼 때마다 에버랜드 추억이 떠올랐어요. 선생님께서 아이컨텍 제일 잘 해주셔서 문제푼 후에도 집중이 끊이지 않고 잘 되었어요. 저는 토익 공부를 한번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시험장 가서 미리 어떤 것들을 봐야 할지, 어떻게 들어야 할지도 모르고 LC 시험을 쳤었어요. 근데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미리 파악해 둬야 할 것들과 각 파트별 필요 부분을 쏙쏙 집어주셔서 저한테 딱 필요한 수업이 아니었나 생각해요. 사실 저는 답의 클루가 순서대로 나오는지도 모르는 토알못이었기 때문에 펜탁이 저한테는 가장 도움이 됐었고 날로 줄어드는 틀린 문제들은 저에게 행복을 안겨줬답니다. 하핳 선생님 수업을 듣고 문제를 어떻게 접근하고 풀어야 할지 익히고 수업시간에 들었던 빠른 속도와 잡음 섞인 버전으로 연습한 뒤에 시험을 치러 가니 시험장에서 LC 풀 때에는 너무 쉽게 느껴졌어요. 마지막 날 나눠주시는 연필은 너무너무 갖고 싶었지만 과제의 양이 너무 많아서 아쉽게 다 하지 못하고 못받았네요. 선생님의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만 받아갈게요!!


P5~6 케일리T

  친구 같은 매력의 케일리쌤 선생님께서 수업 첫 시간을 담당해주셔서 감사해요. 학원 수업 시작이 1시라 오는 길이 엄청 더운데 또 수업 전 더운 비상구 계단에서 기다리다 수업에 들어가면 정신이 반쯤 나간 상태로 수업에 임하게 되는데 선생님의 통통 튀는 매력과 재밌는 이야기로 다시 정신이 돌아와서 집중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저는 선생님 부교재 책 숙제 P5를 풀면서 30개 중에 매일매일을 18~24개를 맞으면서 OMG 했었습니다. 마지막 주까지도 저 점수였고요. 시간재면서 문제풀었고 틀린 문제들은 바로 피드백하고 정리했습니다. 그러니 시험장에서는 슉슉 풀리더군요. 수업 중간중간에 애들 잠 깨라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여담들도 재밌었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곰아저씨 돈까스였나 곰발바닥 돈까스였나 거기 가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저 돈까스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시간 되시면 한성돈까스라고 신사역에 본점 있고 강남역 근처에도 하나 있는데 추천드립니다!(신사역 한성돈까스가 세젤맛입니다.) 또 LC 끝나고 초코바 먹으라고 말씀해주셔서 시험 당일에 LC 끝나고 먹고 시험 쳤는데 도핑하는 것처럼 집중이 더 잘 됐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짜 감사드려야 할 것이 있는데 선생님 친구분이 주식 사라고 추천해줬던 얘기를 듣고 그 종목 제가 구매했는데 62000원 이득봤어요. 좋은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과 꿀팁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7 레이첼T 

  파트 7도 마찬가지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몰랐는데 차근차근 문제 유형 먼저 알려주시고 지문 종류까지 A부터 Z까지 알려주셔서 차근차근 익히니 문제 푸는 속도도 날이 갈수록 늘고 오답률도 많이 줄었어요. 특히 선생님께서 매시간 말씀하신 형광펜 리뷰는 저에게 엄청난 힘이 되었습니다. 수업시간마다 선생님께서 다른 학생들의 후기를 보여주시며 형광팬 리뷰는 꼭 하라고 하셔서 형관펜 리뷰가 그렇게 효과가 있나? 했는데 진짜 후기를 쓰면서 형광펜 리뷰 얘기를 뺄 수가 없네요. 저는 특히 공대생이라 식을 가지고 대입해서 값을 도출하고 또 증명하는 방법에 익숙해져 있는데 '형광펜 리뷰법을 통해 지문 3개짜리에서 숫자 관련 문제가 나오면 당연히 3번 지문에서 힌트가 나오고 2번 지문을 보고 고를 수 있다' 이렇게 공식처럼 머릿속에서 접근 방법이 바로 떠올라서 딱딱 고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표 아래 *나오면 바로 답이 되는 것도 처음에는 크게 신경 안쓰고 넘어갔는데 선생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신 후로는 모든 *가 정답의 단서가 되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진짜 파트 7에서 필요한 내용들만 쏙쏙 집어서 한 달 동안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시간 재서 풀고 이렇게 다 했는데 아직 체화가 덜 됐는지 실제 시험에서 시간이 모자라서 지문3개를 기둥 세우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400점이라는 결과를 얻고 아 확실히 푼 문제에 대해서는 오답률이 굉장히 줄었구나를 느꼈습니다. RC가 제일 약해서 항상 200점 대가 나왔는데 230에서 400점까지 오를 수 있는 계단을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 복 많이 받으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이윤정 | 2018.09.03 19:41
웅빈씨~

너무너무 반가워요!

오늘이 9월 개강일인데, 좋은 소식 들고 찾아와준 웅빈씨 덕에 첫날부터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네요ㅎㅎ

점수를 보니 LC, RC 모두 앞자리가 바뀌었네요! 단기간에 얼마나 열심히 하셨을지 보입니다^0^

펜탁 공부법이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집중력을 잡아주는 훈련만 한다면 LC는 정말 흥미로운 과목일 수 있는데 웅빈씨는 다행히도 그걸 잘 캐치하신 것 같아요~

이제 다음 시험까지 패프카드와 발음카드, 홍삼자료를 위주로 꼼꼼히 복습하시면 분명 더욱 더 높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시점에서는 문제를 많이 푸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푼 문제들에 대한 리뷰가 더 중요하다는거! 잊지 마시구요ㅎㅎㅎ

나중에 만점으로 다시 소식 들려주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월 정말 너무나도 덥고 힘들었죠ㅠ 하루가 멀다 하고 폭염주의보였던 한 달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하느라 고생 많았어요 :)

토알못에서 이제는 토잘알이 되셨으니, 어서 만점으로 기분 좋게 졸업하고 다음 목표를 향해 나아가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
kayley설 | 2018.09.04 20:12
웅빈씨~!!!! 웅빈씨 후기를 보고 한참을 웃었네요!!!!

수업에서 한 말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한 모습에 정말 고마워요!!!!!

과제로 푼 Master Kit에서 틀리는 갯수가 줄지 않아도, 그래도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열심히 정진해나간 모습에 박수 쳐드리고 싶어요!!

곰발바닥집은 아니였지만 (아빠 곰). 웅빈씨가 추천한 한성돈까스도 꼭 가봐야 겠어요!

웅빈씨 얘기 하나하내가 정말 수업에서 한 얘기 하나도 놓치지 않고, 열심히 경청했구나란 생각이 더 드네요!

앞으로도, 토익 뿐 아니라, 목표한 모든 것들도 다 잘 이루시기를 응원할게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ㅎㅎㅎㅎㅎ
Rachel김 | 2018.09.07 11:59
웅빈씨^^


WOW !!! LC RC 둘 다 400 점 넘으셨네요 !!!


제주도에서 올라오신 공대생 이셨군요. ^^

공대생이라 그러신지 탁탁 분석하시면서 공부하신 내용이 너무 재미있는데요. ^^

그럼요. ^^ 형광펜 리뷰와 더불어 문제 풀이 유형을 확실하게 마스터하면

파트7은 정말 재미있고 점수가 나오는 섹션이에요. ^^


공식처럼 딱딱 맞아가는 것을 깨우치신 것을 보니

수업시간에 제가 강조한 부분을 웅빈씨께서 실천에 옮기셔서

멋진 점수가 나왔네요. ^^ 정말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


더운 여름 정말 고생 많으셨구요.

다음에 다시 만나서 공부할 기회가 있다면 900을 넘겨버리시기를 응원할게요 !!!

화이팅이에요 !!!






Rachel Kim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93 [토익] 575 -> 770!! 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2] 정유나 14478 2018.07.05 15:50
8692 [오픽] 한방에 IH, 장종훈 선생님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배상민 10922 2018.07.05 13:57
8691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토스 입문 후기 [1] 김경하 15619 2018.07.05 00:28
8690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김유라 14395 2018.07.04 14:59
8689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첨부파일 [1] 박슬기 13854 2018.07.04 01:55
8688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첨부파일 [2] 김민지 12056 2018.07.03 19:55
8687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첨부파일 [1] 원유상 13818 2018.07.03 18:25
8686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첨부파일 [3] 김정현 16026 2018.07.03 12:26
8685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첨부파일 [1] 최윤라 11537 2018.07.02 23:46
8684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첨부파일 [2] 이용성 10992 2018.07.02 23:30
8683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이지은 10397 2018.07.02 17:46
8682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신교준 10086 2018.07.01 23:22
8681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임부일 12839 2018.07.01 22:23
8680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첨부파일 [1] 김원영 11436 2018.07.01 20:53
8679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유혜정 10686 2018.07.01 15:03
8678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손소연 12188 2018.07.01 01:38
8677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성열호 11240 2018.07.01 00:08
8676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오수진 11600 2018.06.30 18:51
8675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첨부파일 [1] 정훈 15075 2018.06.30 18:31
8674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장하영 10409 2018.06.30 18:2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