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1
강남역캠퍼스 [IM~IH+][한달완성] 오픽 기본 (10시, 일요집중) (스터디권장)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93 |
[토익]
575 -> 770!! 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2]
|
정유나 | 14470 | 2018.07.05 15:50 |
| 8692 |
[오픽]
한방에 IH, 장종훈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배상민 | 10915 | 2018.07.05 13:57 |
| 8691 |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토스 입문 후기 [1] | 김경하 | 15609 | 2018.07.05 00:28 |
| 8690 |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 김유라 | 14384 | 2018.07.04 14:59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45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49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811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17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34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85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95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78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27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29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82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80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34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94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69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402 | 2018.06.30 18:24 |




음 입문 기본 콤보로 IH를 받아주시다니 멋지군요!
이게 생각보다 예상을 할수가 없는 문제들도 많이 나오거든요
그래서 오픽은 "응용력"도 많이 중요한 시험이에요 :)
그래도 시험장가서 차분차분 잘 대답해주신듯하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후기쓰러 로그인하기 귀찮았을텐데
감사합니다 ㅋㅋㅋ 후기를 쓰다가 Blackout이 터졌나요? 급하게 마무리 해주셨네요? - _-ㅋㅋㅋㅋ 다음에 보면 놀릴꺼에요
Anyway! 종훈이 형님은 Hackers에 있을께요! ㅋㅋㅋㅋ
좋은소식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쌤 2년뒤에 성적필요하면 또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