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1
강남역캠퍼스 [Lv.6+][10일완성] 토익스피킹 기본 (14시) (스터디권장)-8월 1일 개강, 8월 14일 종강-[2018 최신개정판 교재]
수강 후 Lv.6점 달성!
안녕하세요!
수강 후기 쓰게될줄 진짜 몰랐는데.. ㅠㅠ 넘 감격스러워서 글 남겨요!
대학동기가 세이샘 강의듣고 레벨6 나왔다고 추천해줘서, 그럼 나도 한번 해보자 하고 수강했는데 저도 한방에 레벨6 나왔어요!!!!
수능 이후로 영어에 손을 놓은 지 오래되서 걱정이 진짜 많았는데 완전 기우였어요!
귀에 쏙쏙 박히는 엄청난 강의와 엄청난 숙제^^.... 숙제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되었구요 ^^ 숙제 증말.. 많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학원다닐때 숙제 다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 10일정도 혼자 리뷰하고 밀린숙제 다 하고 시험 봤습니다~
그리고 이건 진짜 참 트루인데.. 레알 부교재만 다풀어도 시험 문제 다 대답할 수 있습니다요....
전 사실 기본 문법도 너무 약한상태라, 시험보기 2일전부턴 강의자료랑 부교재 답안지 그냥 줄줄 외웠어요!
아! 종탬도 겁나 열심히 다 외웠는데 시험볼 때 너무 떨려서 많이 쓰지는 못했고,
제 경우엔 종탬보다 그 전페이지에 정탬인가요? 한줄짜리 문장이 더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문제에 대답하고 시간 몇초라도 남아있으면, 기억나는 문장은 뒤에 다 갖다 붙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수업시간에 배운 호응만은 전세계 최강이었다고 자부합니다 오우, 예스! 오브코스~ 뭐 이런..호응들..ㅎㅎ
그리고 샘이 수업시간에 맨날 강조하신거! 뭐라도 던지고 나오라고...
시험볼 때 part5에서 반은 알아듣고 진짜 중요한 핵심을 못알아들어서
일단 part5 탬플릿으로 어~ 너 이거 해결할 방법 찾는다매~ 하고
나머지는 그냥 신입사원 연습했던거 갖다 집어넣고 겁나 큰소리로 뻔뻔하게 대답했어요.
아 추가로 전 늦게 강의 신청하는 바람에 스터디 권장반으로 들어갔지만 part6 템플 외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모두 토스점수가 필요하시다면 세이샘과 함께 원하는바를 이루세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14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63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85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62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07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08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64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63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13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73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49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383 | 2018.06.30 18:24 |
| 8673 | 정말 유익한 수업이예요!! [1] | 김선정 | 7095 | 2018.06.30 10:48 |
| 8672 | [토익] 토익은 역시 해커스...충성충성 [3] | 안애리 | 13409 | 2018.06.30 00:34 |
| 8671 |
[오픽]
장종훈(John)쌤과 오픽 IH+ 정복 가즈아!!!
[1]
|
유인환 | 12895 | 2018.06.29 23:44 |
| 8670 | [오픽] 클라라선생님 고맙습니다!!!!! [1] | 임현아 | 12225 | 2018.06.29 21:54 |
| 8669 |
[토익]
최정은 990보장반 듣고 진짜 990 만점 찍었어요!
[1]
|
박태윤 | 16557 | 2018.06.29 18:36 |
| 8668 | [IELTS] 아이엘츠 보카반 후기 [2] | 전이빈 | 13266 | 2018.06.29 16:54 |
| 8667 | [중국어] 5/19일 5급 시험 합격후기 [1] | 오수진 | 9475 | 2018.06.29 02:03 |
| 8666 | [기초영어] 진짜 Academic Writing 을 배워 보고 싶다면!(JEN쌤) [1] | 이재경 | 14153 | 2018.06.29 01:16 |




모든사람들이 다 영어를 잘해야 되는건 아니지만,
해야한다면, 제대로!!!!!!!!!!!해야지요 ㅎㅎㅎ
영어는 천천히 긴시간 공부해야 하나, 토스는 2주간 바짝 정말 완전빡세게 끝내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회화는 길게 ~ 시험은 짧게 가 정석이지요.
토스도 정말 열심히 해주시고! 스터디도 재미있게 진행되고 너무 좋네요~~~
당분간 영어는 쉬시더라도 회화를 조금씩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스피킹 캠프 추천)
정성 가득 후기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YOU ARE MEANT TO WIN 아자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