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31
Well.. How can I say? Let me see..
저는 공대(졸업)생이고, 토익은 700점대예요! 7월 한달반 들었고, 8월 2주완성반 3일들었습니다! (홍콩 놀러 가야 돼서.. 중간에 환불 받았어요 ㅎㅎㅎ)
난이도는 4월 8월 모두 5-5로 했고요. 4월에 시험 쳤을 때는, 산업 기술 핸드폰이 나와서 (에바.. 나한테 왜그래...?) 정말 열심히 연습했는데 안나오더라고요..^^; 하핳..
Anyway, 8월에는 호텔3문제 의상문제3 수영3문제 롤플 mp3 문의, 고장남해결책, 물건 고장난 경험 3개 하우징문제 2개 이렇게 나왔어요! 홀리카우는 두번 정도 쓰고 쓰면서 한 두문장은 그에 대한 답을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아예 대답 못했던건 물건 고장난 경험 있냐고 물었을 때 인데.. 제가 지각을 좀 해서 어떻게 하라고 하셨나 못들은 부분인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 경험 없어라고 하고 넘겼어요! 한 문제는 버리자하곸ㅋㅋㅋ 지각 웬만해선 하지마세요... 정말.... 존쌤 수업은 지각하면 타격이 굉장히 큰 거 같네요ㅠㅠ
제가 도움이 많이 됐던 걸 적어보자면,
1. 소생술! (이건 입에 꼭 붙이라고 입이 닳도록 말씀하셨는데 꼭 외워가시길 바랄게요 전 소생술#1을 5번이나 썼어요 ㅎㅎ.... 정말 활용도가 높은 소생술 갓갓갓)
2. 응급처치! (정말 많이 썼어요. 특히 문제에 대한 답이 한 두 문장밖에 생각이 안날때 그 한 두 문장 앞뒤로 3개이상씩 끼워넣어서 말했어요. + 홀리카우에 나왔던 문장 몇 개도 중간 중간에 갖다쓰고ㅋㅋㅋ 추가로 저는 I can't think straight now. well.. How can I say? What I want to say is that I am nervous. 정말 의미 없는 문장이지만 저거 세트로 몇 번 썼어요. 시간 채우는 데 짱이에요!! 그러고 문제에 대한 답은 별로 안말했지만 저런 걸로 떼워서 시간이 지나있을 때는 Oh! It's time for next question 하면서 할말은 있는데 시간이 다 됐다는 투로 말했어요)
2-1. 응급처치 빨리 말하고 내용 느리게 말하기 (수업 때 계속 쓰다보면 응급처치가 입에 바로 붙었었으면 좋겠지만.. 전 그렇진 않고 이게 좀 재밌어서 연습 많이 했어요ㅋㅋㅋㅋ 스크립트 8번읽기.. 죄송해요 쌤 저 이건 앞 부분만(한 2일차..?) 했어욬ㅋㅋㅋㅋㅋㅋ Anyway! 전 응급처치 일단 아는 거 다 갖다 쓰고 그동안 문장 생각해냈어요 또 문장 느리게 말하면서 다음 문장 생각했어요!)
3. 바로 문제 듣지 않기! (저 호텔 3문제 나왔을 때 앞부분에 쓸 말을 다 갔다썼거든요.. 좀 아끼라고 하셨는데.. 근데! 그래서 Next 버튼 누르고 문제 바로 안듣고 다른 쓸 말들이 뭐가 있을까 생각한다음에 문제 들었어요! 한숨도 좀 쉬면서 숨도 좀 돌리고~)
4. 스터디 피드백! (전 3번 남았을 때 스터디 들어가서 마지막날 빼고 두번 피드백을 받았는데 정말 많이 도움 됐어요! 벌금 안내는 제도도 넘나 맘에 드는것..! 스터디 하세요 꼭! )
저는 경험 연습하면서만 구어체표현을 같이 연습해서 하나도 쓰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쓸일이 없었기 때문이죠 핳... 경험이 안나왔거든요^^..
다른 분들은 다른데도 잘 활용하시길 바라요! 전 이게 좀 아쉽거든요!
존쌤 지각 많이 해서 많이 많이 죄송했어요ㅎㅎ.. 그래도 오는 게 낫다는 식으로 말해주셔서 결석은 안했답니다.ㅎㅎㅎㅎㅎㅎ
IH 받아서 큰 짐 하나를 덜어 낸 기분이에요!! 항상 쌤 수업가면 긍정적인 얘기 많이 해주시고 수업도 너무 너무 좋은데, 쌤 에너지 때문에 힐링이 많이 됐어요~~
친구들한테도 힐링하러간다고 말할 정도였으니까요! 중간에 3번 남겨놓고 스터디 한다 했을 때문 물론 돼죠! 라고 말씀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던지..!!
+ 스터디원들 모두 모두 좋은 사람이랑 스터디하게 돼서 정말정말 짱짱 좋았어요! 나중에 합류했는데도 진짜 다들 반갑게 맞아주고!! 시험 보러 가는 날도 엄청 떨렸는데 응원도 많이 해줘서 다들 고마워요!!
다정언니 수경이 기영이 대희오빠 나중에 한강에 꼭 치맥하러 갑시다!!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93 |
[토익]
575 -> 770!! 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2]
|
정유나 | 14465 | 2018.07.05 15:50 |
| 8692 |
[오픽]
한방에 IH, 장종훈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배상민 | 10911 | 2018.07.05 13:57 |
| 8691 |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토스 입문 후기 [1] | 김경하 | 15595 | 2018.07.05 00:28 |
| 8690 |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 김유라 | 14382 | 2018.07.04 14:59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38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45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808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13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31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81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95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74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26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25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80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75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27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92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67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398 | 2018.06.30 18:24 |




그래도 아쉬운점은 ㅠ_ㅠ
맞아 지각하면 안됩니다 ㅠ_ㅠ
흑흑 그래도
점수는 알차게 모범적으로 IH 빼앰!
멋져요! ^ -^/
그쵸그쵸 맞아 제가 스터디 하라구 그랬죠? 해야해 해야해!
저도
회사가아닌 Hakcers에서 일하면서, 많이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부분을 학생들에게 배우고 있어요!
서로서로 좋은 영향을 주니까 크 저도 행복하네요!
앞으로 좋아하는 분야도 꼭 꼭
한강 치킨 크앙 인증샷 날려주세요!!! 좋겠당 밤도깨비 야시장도 한다던데 인증샷!
후기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