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31
강남역캠퍼스 [10일완성] 오픽 입문 (12시) (스터디권장) -8월 1일 개강, 8월 14일 종강-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28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39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793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03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21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70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87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66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15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12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68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67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18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80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54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389 | 2018.06.30 18:24 |
| 8673 | 정말 유익한 수업이예요!! [1] | 김선정 | 7100 | 2018.06.30 10:48 |
| 8672 | [토익] 토익은 역시 해커스...충성충성 [3] | 안애리 | 13414 | 2018.06.30 00:34 |
| 8671 |
[오픽]
장종훈(John)쌤과 오픽 IH+ 정복 가즈아!!!
[1]
|
유인환 | 12899 | 2018.06.29 23:44 |
| 8670 | [오픽] 클라라선생님 고맙습니다!!!!! [1] | 임현아 | 12229 | 2018.06.29 21:54 |




킹짱갓훈 왔씁니다 ㅋㅋㅋㅋㅋ 으악 아주 야무지게 후기 적어주셨네요 고마워요 ㅋㅋㅋㅋ한줄평
래광님 사실 이거 로그인하기도 귀찮으셨을텐데 :0
이렇게 남겨줘서, 고맙!
그리고 이렇게 후기가 있으니, 저도 자료만들다 지치면 한번씩 찾아서 볼께요 ㅋㅋㅋㅋ
그리고 수업시간에 학생들한테 보여줄래요 ㅋㅋㅋㅋ 고마워요 :)
원하는 점수 받으셨다니 축하드리구,
꼭 원하는 진로로 쭉쭉 달려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