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31
강남역캠퍼스 [IM~IH+][10일완성] 오픽 기본 (09시30분) (스터디권장) -7월 2일 개강, 7월 13일 종강-[소수정예반]
수강 후 AL점 달성!
안녕하세요!! 장종훈 선생님의 오픽 기본반 수업을 들었던 한 학생입니다 :)
1. 시험 결과 : AL
8월 25일에 시험보고 방금(31일) 결과 확인했는데 AL 나왔어요 !!
저도 받았는데 여러분들도 AL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

2. 수업 : [ 오픽 기본반 - 장종훈 선생님 ]
(1) 효과만점 Survey Keywords
오픽은 시험 시작하기 전에 서베이를 통해 수험생의 관심 분야를 체크합니다!
본인이 체크한 서베이 답변을 바탕으로 에바가 질문을 해요 ㅎㅎ
하지만, 정말 본인의 관심분야를 체크하시면 안돼요!
물론 가능은 하지만 수업 첫 시간에 장종훈 선생님께서 AL을 쉽게 맞을 수 있는 서베이 키워드를 알려주십니다.
수업 시간 내내 상기시켜주시니 따로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외우실 수 있을 거에요.
(2) Topic 별 다양한 Expressions & Script
쌤이 만드신 교재보시면 토픽이 다양해요! 매 시간마다 1~2개의 토픽을 배우며 여러 표현들과 지문들을 배웁니다.
이 수업은 가만히 듣는 수동적인 수업이 아닌 참여형 수업이기 때문에 능동적으로 선생님과 함께 (크게 따라하시면서)
읽다보면 따로 공부안해도 엄청 도움되실거에요! (물론 수업 외 스스로 공부는 필수에요!)
어느 토픽을 공부하든 장종훈 선생님만의 독특한 공부법이 있는데요, 바로 쳇바퀴 연상법입니다 !!!!
대본을 통째로 외우려 하지말고, 선생님이 찝어주신 key words 중심으로 문장을 전체적으로 파악한 후,
계속 머릿 속에서 핵심 단어들을 떠올리면서 쳇바퀴를 굴려보세요!! 이 때, 입 밖으로 소리내는 연습은 필수입니다.
이 쳇바퀴 공부법이 익숙해 지시면 어떤 질문이 나와도 응용해서 자연스러운 답변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정~~~~말 key words가 생각안날 때 쓸 수 있는 응급처치 표현들과 "유노왓암생?"같은 효과음(?)을
사이사이 넣어주시면 정말 유창하게 대답하는 것 처럼 느껴지실거에요...ㅎㅎ
(다 쌤께서 정리해주신게 있으니 걱정마세용!!! 엄청 유용합니다. fluent해지실 수 있어요 !)
(3) 결론
거두절미하고 수업시간에 정말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대로만 따라가면 큰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그러니까 장종훈 선생님을 1000000% 믿고, 하루 빨리 수강 신청해서 배워보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90 |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 김유라 | 14377 | 2018.07.04 14:59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30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40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796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05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22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71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89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68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15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12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70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68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18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82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54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391 | 2018.06.30 18:24 |
| 8673 | 정말 유익한 수업이예요!! [1] | 김선정 | 7100 | 2018.06.30 10:48 |
| 8672 | [토익] 토익은 역시 해커스...충성충성 [3] | 안애리 | 13416 | 2018.06.30 00:34 |
| 8671 |
[오픽]
장종훈(John)쌤과 오픽 IH+ 정복 가즈아!!!
[1]
|
유인환 | 12901 | 2018.06.29 23:44 |




이렇게 알록달록 후기와 AL을 한번에 올려줘서, 고맙소영.
오 진짜 깔끔하기 이쁘게 정리해주셔서, 학생분들 눈에 쏙쏙 들어올것같네요! 고마워요!
크 정말 잘되었네요! 기쁘다 ! AL이라닛!
이제 공채시즌이니까 꼭 원하는 일도 이렇게 오픽 목표 달성하듯이 계속해서 도전해주세요!
그럴 것이라고 1000000000% 믿겠습니다!!!
Hackers에 오는 학생분들 모두모두
소영님 처럼 이렇게 목표 달성하고! 원하는 길로 쭉쭉 날아갔으면 좋겠어요 :) 세상에 즐거운일이 얼마나 많은데요 ^_ ^/
취업하시면 이런저런 소식도 Hackers에 들려주세요~! 아자아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