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30
강남역캠퍼스 [IM~IH+][한달완성] 오픽 기본 (14시, 일요집중)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장종훈쌤 주말 오픽 기본반 수강 후기입니다 ㅎ IH달성!

장종훈쌤!! 지난 5월에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수업도 꽤 오래전에 들었고 시험도 6월에 봤는데,
수강후기를 이제서야 올립니다 ㅜ ㅜ !!!!(진작 올렸어야 했는데!! ㅎ)
[장종훈쌤 수업을 추천하는 이유]
1. 응급처치 ★★★★★
응급처치만 있으면 돌발문제가 나와도 전혀 멘붕이 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어떻게든 뭐라도 할말이 머릿속에서 바로 생각나거든요
특히 장소응급처치(not only spacious but also mordern / beautiful garden / transporation system..)은 정말 활용도 10000% 입니다.
2.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수업별 주제! ★★★★★
오픽은 여러가지 주제가 있습니다. 수영하기/공원가기/국내여행 등등등......
그런데 장종훈 쌤 수업은,
첫째날 수업에서 배운 주제가 → 둘째날 수업 주제에서 거의 70~80% 이상 활용되고! → 셋째날 수업에서 첫번째/두번째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이
또 활용됩니다!! 그래서 Survey 부터 Random까지 다양한 주제들을 수업에서 다루는데, 공부량이 많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사실 장종훈쌤 오픽 수업을 듣기 전에 다른 학원에서 오픽수업을 몇년전에 들었었는데, 그때는 주제별 문제마다 연관성이 거의 없고 다 따른 내용이어서
공부량+외워야할 문장+표현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오픽을 안했었는데...
장종훈쌤 수업은 각 주제별로 어떤 연관성이 있고, 그래서 이전에 배운내용을 어떻게 활용해서 답변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픽을 하면서 좋은 점수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 영어회화도 굉장이 많이 향상된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장종훈쌤 감사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93 |
[토익]
575 -> 770!! 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2]
|
정유나 | 14470 | 2018.07.05 15:50 |
| 8692 |
[오픽]
한방에 IH, 장종훈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배상민 | 10915 | 2018.07.05 13:57 |
| 8691 |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토스 입문 후기 [1] | 김경하 | 15609 | 2018.07.05 00:28 |
| 8690 |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 김유라 | 14384 | 2018.07.04 14:59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45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49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811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17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34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85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95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78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27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29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82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80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34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94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69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402 | 2018.06.30 18:24 |




잘했어요~! 진짜 막상 시험장가면 막 긴장되고 그래서 잘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정원님은 침착하게 잘 해주셨네요 :)
오 그리고 공부하신 부분들도 이렇게 일목 요연하게 작성해주시구
앞으로 공부하시는 주말반 분들에게 제가 동기부여 팍팍 시켜드릴께요!
사실 주말반 수강생분들은 평일에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종강하고도 꾸준히 연습을 해주시구 시험장에 가셨나봐요! 잘했어요 아주아주!
멋져요
이렇게 오픽 목표 달성하신것 처럼!
앞으로 다른일들도 꾸준히 꾸준히 해주시면, 정말 원하는 방향으로 살아갈 수 있을꺼에요!
저는 Hackers에 있을테니, 만료되면 얼른 달려오세요! 아자 :) 저도 강의하느라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