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김소영 | 조회 8996
  • 2018.08.30

강남역캠퍼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上 (13시, 1시간) [소수정예반]

[수강한 수업]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반 주중반

7월 개강하여 두 달 커리큘럼대로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김하은 선생님을 선택한 이유]

  저는 내년 일본 워홀을 가려는 목표를 두고 일본어를 배우고자 했어요! 실생활에서나 일본 문화, 여행을 통해 접하는 것이 많으니 시작하기 전에는 배우기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혼자 독학을 하다 보니 그게 아니라는 걸 깨닫고 도움을 받아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면서 알아보던 중에 하은쌤의 수업을 접했어요. 시간적인 여유가 많지 않아서 빠른 시간 내에 끝내고 싶었는데, 7월 이전 커리큘럼에서는 단기간에 끝내는 수업은 찾기 조금 힘들더라고요. 해커스 7월 커리큘럼을 찾아보던 중에 초급반 2개월 커리큘럼이 있는 하은쌤의 수업을 알게 되었고 그대로 수강했습니다!

 

[교재 및 커리큘럼]

  초급 수업을 들은지라, 아직 그렇다할 시험을 보지는 않았지만, 두 달 배워보고 나서 선생님의 수업이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되고, 커리큘럼이나 교재 선택이 너무 좋았다는 걸 느껴요! 공부할 때보다 많은 내용을 배우고, ‘스파르타라는 이름에 맞는 수업이에요.

  교재는 일본어가 튼튼하게 자란다. 갱끼로 수업을 하는데, 혼자 공부할 때 했던 책보다 내용도 많고 구체적이에요! 교재에 있는 단어도 많아서 굳이 다른 단어를 찾아서 공부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아요. 문법들도 실생활에서 정말 많이 쓸 수밖에 없는 내용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탁월한 교재선택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껴요.

 교재도 좋았지만, 선생님이 주시는 프린트들이 더 좋았어요....!! 매 단원 나갈 때 마다 단원에 있는 단어 프린트도 주시고, 배운 것들을 복습할 수 있게 복습 프린트도 주시고, 작문 프린트랑 일정 단원이 끝나면 단원에 있는 문법 복습 할 수 있게 문법 정리 프린트도 주시고...ㅠㅠ어떤 내용이 중요하고, 어떤 내용을 주의깊게 봐야하는 지까지ㅠㅠ 받은 것뿐인 수업이었어요ㅠㅠ!!! 사실 너무 많이 주셔서 다 못할 것 같아 죄송스러울 때도 있었어요. 그리고 작문이나 복습할 수 있는 프린트 다 하면 그대로 피드백도 주셨어요. 모르는 건 수업하는 내내 물어봐도 돼서, 꽉 찬 수업 구성이고요.

 주중반이라 매일 50분씩밖에 수업을 안 하는데도 불구하고, 매 수업이 끝날 때마다 무언가를 배웠다는 느낌을 가득가득 받았습니다. 두 달 동안 교재 두 권을 끝낸다는 것이 쉽지 않는데, 반신반의했던 것들이 실제로 딱 끝내고 나니 보람 있는 두 달을 보낸 것 같아요.

 

[수업하면서 느낀 점]

  처음 수업을 들어갔을 때가 정말 잊혀지지가 않는데요. 처음 수업에 들어가서 앉아있었고, 선생님이 들어왔을 때 사실 같이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인 줄 알았어요!

예쁜 선생님이랑 수업을 함께 하니 더 즐거웠습니다! 수업을 들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되게 살뜰하게 잘 챙겨주세요. 동기부여도 잘해주셔서 중간 중간 어려운 내용이 나오거나, 고비가 올 때마다 잘 잡아주셨어요. 내용을 외우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외우는 팁도 주셔서 어려운 내용을 쉽게 배웠어요.

 일본어가 히라가나, 가타카나, 한자까지 외워야 할 것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것도 극복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두 달 동안 가장 뿌듯했던 순간은 일본 드라마나 방송을 보면서 알아들을 수 있는 단어나 문법이 나오거나, 방송 자막을 읽을 수 있을 때였어요. 이후에 일본어 시험을 보고 싶어서,그거에 대해서도 여쭤봤더니 이것 저것 정성스럽게 알려주셔서 한 번 더 감동이었습니다ㅎㅎ!

 두 달 동안 많은 배움을 받아서 제가 내년에 목표한 것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치면서, 제가 너무 찬양 일색인 내용들을 쓴 것 같지만, 저는 더운 여름을 가장 보람차게 보냈다고 자신할 수 있는 기간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 달도 선생님의 다른 수업을 수강할 예정이에요! 先生二月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김하은 | 2018.08.31 12:01
소영상 おはようございます❤︎

감동에 감동을 더하면서 이 글을 읽게 되네요. 너무 행복해지는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

7월 첫 수업이 소영상과 함께 한 수업이었는데, 늘 웃는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주시고 복습도 잘 해오셔서

제가 얼마나 행복하고 기뻤는지 정말 감사합니다!

복습 하신 부분들도 확인 받아주시고, 헷갈리는 부분들 질문도 해주시고 실력이 늘어가시는 모습에 너무 뿌듯했어요.

이렇게 훌륭한 학생분을 만날 수 있어서 제게 정말 큰 행운이었단 걸 매일 느끼며 수업 할 수 있었어요!

숙제도 예쁜 글씨로 넘 정갈하게 정리해서 제출해주셨을 때 그 감동이란!!!! 잊을 수가 없습니다 캬

그래서 오! 싶어서 드렸던 일본어로 적은 카드도 다 이해 가셨다고 하셨을 때 정말 행복했어요.

그랬더니 이번엔 일본어로 적은 카드를 제게 주셔서 말로는 다 하지 못할 감동을 선사해주시고...❤︎

소영상과 함께 한 7,8월 정말 무더웠는데 매일 소영상 덕분에 행복하게 지냈어요 정말.

그러고보니 덥다면서 소영상이 사다주셨던 커피!!! 아니 우리 두 달 동안 추억이 정말 많았네요ㅠㅠ❤︎

마지막 수업 내용과 함께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저를 이해해주시고, 같이 아쉬워해주신 것도 정말 기뻤어요.

더운 여름을 가장 보람차게 보냈다고 자신 할 수 있다고 해주신 그 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탄탄히 쌓으신 기초를 활용해서 9월 한 달 또 같이 공부하면서 좋은 추억과 공부 실력을 쌓아가요!

자세한 수강 후기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사...사..사랑해욥!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93 [토익] 575 -> 770!! 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2] 정유나 14478 2018.07.05 15:50
8692 [오픽] 한방에 IH, 장종훈 선생님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배상민 10922 2018.07.05 13:57
8691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토스 입문 후기 [1] 김경하 15619 2018.07.05 00:28
8690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김유라 14395 2018.07.04 14:59
8689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첨부파일 [1] 박슬기 13854 2018.07.04 01:55
8688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첨부파일 [2] 김민지 12056 2018.07.03 19:55
8687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첨부파일 [1] 원유상 13818 2018.07.03 18:25
8686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첨부파일 [3] 김정현 16026 2018.07.03 12:26
8685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첨부파일 [1] 최윤라 11537 2018.07.02 23:46
8684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첨부파일 [2] 이용성 10992 2018.07.02 23:30
8683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이지은 10397 2018.07.02 17:46
8682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신교준 10086 2018.07.01 23:22
8681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임부일 12839 2018.07.01 22:23
8680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첨부파일 [1] 김원영 11436 2018.07.01 20:53
8679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유혜정 10686 2018.07.01 15:03
8678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손소연 12188 2018.07.01 01:38
8677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성열호 11240 2018.07.01 00:08
8676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오수진 11600 2018.06.30 18:51
8675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첨부파일 [1] 정훈 15075 2018.06.30 18:31
8674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장하영 10409 2018.06.30 18:2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