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30
강남역캠퍼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下 (19시, 월수금 10회, 2시간) [소수정예반]
안녕하세요
저는 이 수업을 들은 대학생입니다
일본어 스파르타반 上의 수업을 들으면서 일본어의 기초를 닦은게 어언 한달 대학교 방학의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여기서 저는 선택의 기로에 빠졋습니다 남은 한달을 놀면서 보낼것인가 上에서 배운것을 더욱 발전시켜서 下수업을 들으러 가야하는것인가
그 선택의 기로속에서 저는 일본어 수업을 마저 듣는것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사실 일본어 강의를 들은게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고등학교때 제2외국어로써도 수업을 들었었고
대학교와서 교양수업으로도 들었었습니다만 이렇게 단기간내에 여기까지 오는 수업은 처음이었습니다
제가 대학교에서 들은 교양수업도 한학기 내내 고작 배운게 자기소개하기 물건 사기 팔기 그런 간단한 초급적인 회화였는데 이수업 만큼은 달랐습니다.
제가 이때동안 들었던 수업에서는 다뤄보지도 못했던 수준의 문법과 단어들 그리고 수준 높은 실생활 회화 까지
그리고 혹시 까먹었을지도 모르는 上수업을 내용을 첫주에 다시 짚어주시고 넘어간것도 정말 좋았고 어려운 문법이 나올때 마다 별도의 프린트로 추가설명해주신것도 정말 감사 했었습니나
매주 수업이 끝나갈쯤에 오늘은 뭐를 복습해야할지 찝어주시고 그 복습한것을 강사님께 보내드리면 첨삭도 해주셔서 마치 과외를 받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대학교 방학 남은 한달을 알차고 재밌게 일본어를 가르쳐 주신 김하은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93 |
[토익]
575 -> 770!! 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2]
|
정유나 | 14478 | 2018.07.05 15:50 |
| 8692 |
[오픽]
한방에 IH, 장종훈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배상민 | 10922 | 2018.07.05 13:57 |
| 8691 |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토스 입문 후기 [1] | 김경하 | 15619 | 2018.07.05 00:28 |
| 8690 |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 김유라 | 14395 | 2018.07.04 14:59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54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56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818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26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37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92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97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86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39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36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86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88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40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600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75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409 | 2018.06.30 18:24 |




정말로 감사해요. 매 수업 쉬는시간에도 편안하게 대화 해주시고, 수업 시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해 주셨던 것들
잊을 수 가 없는 추억이에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
수업 때도 말씀해 주셨지만, 후기에서 말씀해주신 2개월에 이 정도까지 배운건 처음이라고 하셨던거
우리 진도 나갈 내용들이 많아서, 그래서 수업 때 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많이 꺼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늘 이해해주시고, 실제 회화에서 쓰이는 일본어라 말씀드릴 때도 알고 계신 회화 말씀주셔서 거기에서
이야기가 늘어가기도 하고 제가 생각지 못했던 생활 일본어가 떠오르기도 해서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일본어 사용하실 때 우리가 공부한 내용에서 헷갈리시거나 어려우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구,
토요일에 마지막 첨삭 부분 건네드리며 잠깐 할 티타임이 기대 되어요!
방학 끝을 우리 스파르타 반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