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30
강남역캠퍼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上 (19시, 월수금 10회, 2시간) [소수정예반]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上반 수강생입니다
저는 대학생인데 방학을 맞이하여서 이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대학교가 방학한 이후에 무엇을 하면 시간을 죽이지 않고 방학을 알차게 보낼수 있을지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사촌동생이 일본어 수업을 듣는다는 소리를 듣고서 흥미를 갖고 찾아보았는데요
한달안에 스파르타 속성강의를 해주는 반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말하고 듣기는 되지만 글을 못쓰는 소히 말하는 문맹이었던것입니다!!
그래서 혼자 가나문자까지는 공부할수는 있어도 문법과 한자는 저혼자 독학하기에는 제 의지도 박약하고 이해도 잘 안될거 같아서 수업을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소수정예반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되게 적었고 그래서 당연히 수업의 질도 올라갔습니다 수업 방식도 되게 능률적이고 효과적이게 빠르게 진도를 나가셧는데요
진도를 빨리 나가면서도 항상 설명하신것을 다 이해했는지 여쭤봐 주시고 제대로 이해했는지 학생 개인개인마다 확인해주시고 수업이 끝난후에는 복습한것들을 제대로 했는지 첨삭도 해주시고 하셔서 진도가 빠르지만서도 이해도도 높아져서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수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항상 수업할때마다 그냥 교재의 진도만 빼기 급급한게 아니라 교재에서 요즘 안쓰는 일본어들은 수정해주시고 정말 실생활 회화나 최신 용어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했고 항상 매주 나눠주시는 단어자료들에 가나문자만 써있지않고 한자가 익숙해지라고 옆에 한자도 써주신게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교재에 문법 설명이 부족하다 하면 별도의 프린트를 만들어서 제작해주시고 열과 성을 다한 강의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잊고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지게 해주신 김하은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90 | [토익] 샘 최고에요 !! 짱 [3] | 김유라 | 14377 | 2018.07.04 14:59 |
| 8689 |
[오픽]
오픽은 리얼 완전 대박 짱인 장종훈 쌤! 주말 입문반 IH 받은 후기~!
[1]
|
박슬기 | 13830 | 2018.07.04 01:55 |
| 8688 |
[토익]
지종섭,임지선쌤 수강후기. 완전추천합니당
[2]
|
김민지 | 12040 | 2018.07.03 19:55 |
| 8687 |
[오픽]
[장종훈 선생님 10일 완성반] 첫 오픽, 첫 IH!! 오픽? 쳇바퀴로 돌리면 끝납니다.
[1]
|
원유상 | 13796 | 2018.07.03 18:25 |
| 8686 |
[토익]
[레이첼쌤, 동영쌤, 승태쌤] 오전 정규 D반 905 - 925 - 960 후기!(수정)
[3]
|
김정현 | 16005 | 2018.07.03 12:26 |
| 8685 |
[토익]
최석원쌤 550반 수강후기
[1]
|
최윤라 | 11522 | 2018.07.02 23:46 |
| 8684 |
[토익]
4년만에 친 토익이 990(지종섭쌤, 임지선쌤)
[2]
|
이용성 | 10971 | 2018.07.02 23:30 |
| 8683 |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안젤라쌤 수업 너무 좋아요~~~! [1] | 이지은 | 10389 | 2018.07.02 17:46 |
| 8682 | [IELTS] 아이엘츠 writing JEN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신교준 | 10067 | 2018.07.01 23:22 |
| 8681 | [IELTS] IELTS writing(적중 쪽찝게선생님 JEN) 정답은 JEN입니다. [6] | 임부일 | 12815 | 2018.07.01 22:23 |
| 8680 |
[토익]
최정은 선생님 990보장반 3주 -> 950점
[1]
|
김원영 | 11412 | 2018.07.01 20:53 |
| 8679 | [기초영어] 처음으로 올출석했던 강의! [1] | 유혜정 | 10670 | 2018.07.01 15:03 |
| 8678 |
[토플]
첫 토플 LC 29점 -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손소연 | 12168 | 2018.07.01 01:38 |
| 8677 | [토플] 종로 토플 예은쌤, 한올쌤, 민아쌤 감사해요 :) [3] | 성열호 | 11218 | 2018.07.01 00:08 |
| 8676 | [IELTS] IELTS Writing, Jen 선생님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1] | 오수진 | 11581 | 2018.06.30 18:51 |
| 8675 |
[토익]
진짜 전설급으로 올려주는 전설토익)종로 캠퍼스 2달 강의후기
[1]
|
정훈 | 15054 | 2018.06.30 18:31 |
| 8674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3개월, 2단계 기초회화문법 후기 [2] | 장하영 | 10391 | 2018.06.30 18:24 |
| 8673 | 정말 유익한 수업이예요!! [1] | 김선정 | 7100 | 2018.06.30 10:48 |
| 8672 | [토익] 토익은 역시 해커스...충성충성 [3] | 안애리 | 13416 | 2018.06.30 00:34 |
| 8671 |
[오픽]
장종훈(John)쌤과 오픽 IH+ 정복 가즈아!!!
[1]
|
유인환 | 12901 | 2018.06.29 23:44 |




자세한 후기 감사해용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원래 일본어를 잘 하시는 분이라 정말 이해도 빠르시고,
늘 수업 참여도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정말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반 넘 훈훈한 분위기로 함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7월, 8월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탄탄히 다지신 일본어 활용을
쭉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