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1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8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7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6 | 2018.05.15 17:28 |




WOW !!! 940 점 !!!
너무 멋지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안그래도 오전 정규 D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저도 수업할 때 항상 즐거웠는데 맨 앞자리에 듣던 여학생이라고
말씀하시니까 딱 기억나는데요. ^^
그럼요. ^^ 문제 유형 정리가 되고 어휘가 베이스가 되면서
적용할 줄 알면 파트7은 정말 재미있고 점수가 나오는 섹션인데
형광펜 리뷰와 더불어 완벽하게 수업내용을 혜인씨께서
혜인씨걸로 만드신 한 달의 과정이 너무나 대견스럽고 저 또한 보람되요. ^^
나중에 혜인씨 친구가 등록하면 혜인씨 친구라고 꼭 말씀하라고 전해주세요. ^^
앞으로 혜인씨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