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강남역캠퍼스 [7/29(토) 진행] 해커스 토플 iBT 실전모의테스트 (Type D)
강남역캠퍼스 빡센 저녁 Hackers 정규종합반 E (19시, 월수금, 10회)
수강 후 940점 달성!
지난 한달 동안 저녁 월수금 종합반 수강하고 토익 첫시험에 LC 495점 나왔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해요
수업시간에 pen tack으로 문제 흐름 잡고, paraphrase 주제 나올때마다 정리하고, 윤정쌤 부적 연필 받으려고 Time magic 가끔 밀려도 끝까지 한게 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업이 너무 재밌었어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들어본 모든 수업 중에 가장 재밌고 알찼어요ㅠㅠ 그리고 팁을 노래로...? 매 수업마다 불러주셔서 따로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외워져서 더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강추합니다!!
점수 받고 너무 뿌듯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1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8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7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6 | 2018.05.15 17:28 |




첫 토익에 LC 만점이라니요!! 정말 대단한 점수네요 ^0^
한 달 동안 개념을 탄탄히 정리하셨다는 증거군요ㅎㅎ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하루가 끝나가고 한창 피로가 몰려올 시간에 빠지지 않고 수업을 들으러 오느라 수고많았어요.
받아들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다경씨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 일이 참 어려운 건데, 그걸 완벽히 해내셔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으셨네요 :)
다경씨는 분명 앞으로의 일들에도 지금과 같이 승승장구하실 것 같습니다.
유독 덥고 힘들었던 7월 한 달 간 쏟았던 노력 절대 잊지 마시고,
부적 연필 잘 간직하셨다가 다음 시험에서는 RC 만점도 함께 노려봅시다!!
잊지 않고 글로 소식 들려줘서 감사해요 다경씨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