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 사본 -940.jpg ( 43)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최정은쌤 750반을 듣고 890점을 달성했던 학생이에요!
그 이후 개강하고 혼자서 더 올려야겠다 하다가 혼자서는 마음도 잘 안 잡히고, 똑같은 책으로 하니 점수가 비슷하거나 낮게 나왔어요. 그래서 다시 최쌤을 찾아가서 이번엔 990만점반을 듣게 되었어요!
작년에 들었던 750반은 토익을 푸는 방법도 몰랐던 제가 글을 읽게 되고, 문법의 기초를 다질 수 있게 해주었어요. 아 특히 듣기가 많이 늘어서 800점 후반대가 나왔었구요! 그리고 어느정도 토익에 익숙해진 상태에서 990반은 제가 부족했던 RC파트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어내도록 해주었어요! 최쌤께서 수업시간 중에 집중력을 키워주는 연습을 많이 하게 해주셨고, 또 숙제하게끔 좋은 쓴소리 많이 해주셔서 마음 다 잡고 열심히 했던것 같아요. 정말 900점의 문턱이 높다고 포기할까하다가 최쌤 다시 찾아간 거였는데, 매일 학원 일찍가서 숙제하고 강의듣고 오후에 숙제하고 ..선생님 말대로 꾸준히 열심히 한 빛을 본 것 같아요! 만약 두 달 연달아 들었다면 더 빨리 점수 달성했을거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최정은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구 선생님 제자답게 열심히 노력해서 취업도 꼭 성공하겠습니당! 정말 감사하고 강의 중에 해주신 좋은 말씀도 잊지 않고 열심히 하는 제자가 될게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1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7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7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5 | 2018.05.15 17:28 |




우리의 LC EM방법이 제대로 통했네!!
이번달만 엘씨 만점 쏟아졌어!! 울 민정이도 10점 모자라네 :)
아아 신난다!! 애들 성적 너무들 잘 나왔네!!!!
울 민정이 말이 맞아!! 750 듣고 990 바로 연달아 들었으면 바로 나왔을거를!!
그래도 우리 이 고득점에 완전 만족하자꾸나 :)
울 민정이 더웠던 우리 7월에 고생 했던 보람 생겨 최샘이 더더 기쁘네!!
고마워~~ 민정아 :)
최샘 제자는 성공필이 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