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토익을 오랜만에 봐서 갑자기 떨어진 점수에 실망을 금치 못했지만 이번 시험에서 점수가 확 올랐네요.
토익전문가 쌤과 이상길 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LC
LC강의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의도파악문제 풀이법이었답니다. 이 문제는 풀거나 오답노트만들 때, 항상 듣기 지문 안에서 근거를 찾고 들으려고만 했는데,
문제풀이법 덕분에 어떤 문제는 듣지 않고도 그 공식에 따라 정답을 간추릴 수 있고, 긴장을 덜 할 수 있었던 것이 큰 도움이 됐네요.
그리고 진영쌤 강의는 워낙 정리가 잘 되있어서 시험 전에 요약노트 본 것도 도움이 됐답니다.
출석을 매일 하면서 수업시간에 집중하고, 진영쌤 스킬대로 문제풀려고 한 것 뿐인데 처음으로 만점이 나와서 기분이 엄청 좋네요:)
RC
RC강의에서는 콜로케이션, 페러프레이징자료가 가장 좋았답니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콜로케이션, 페러프레이징에 미리 대비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P5는 필기노트로 정리해주셔서 도움됐고, P7은 상길쌤이 알려주신 풀이법대로 하려고 하니 읽는 속도도 빨라지고, 근거구문이랑 문제랑 정확히 비교하면서 정확도가 향상됐다고 생각합니다. 시험 전에 복습하고, 모의고사처럼 시간쟤고 푼 것도 도움이 많이 됐네요. ^^
시험끝나고 가채점해보는데 P7에서 틀린 개수가 확 줄어서 이번에는 느낌이 좋다했는데 950점을 넘기니 감사할 뿐입니다.
토익점수 올리고 싶으신 분들께 어벤져스토익 강력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1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8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8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6 | 2018.05.15 17:28 |




정말 놀라운 점수 축하드립니다.
더운 여름에 공부한 보답을 제대로 받으셨네요.
좋은 자료
굳은 의미
확실한 목표
그리고 '운'
이런 여러가지 변수들이 하나로 딱 맞아야지
정선님 처럼 멋진 점수를 올리실 수 있는겁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정말 하고 싶은일 하는데 이제 열정을 모두 쏟아 부으시기 바랍니다.
수강후기 감사드립니다. ^^
엘씨 만점! 진짜 기분 좋은 소식이예요~!!
특히 의도파악문제
항상 강의하면서
어떻게 하면 잘 이해하실지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부분이었는데
도움이 되셨다니.. 진짜 기쁠뿐입니다!!!!
멋진 후기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 어떤 일을 하시던 잘되실것이라고
믿고 응원합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