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무더위날에도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졸업을 하기위해 토익학원을 찾았고, 예전에 다녔던 해커스학원이 좋았던 기억이 나서 에리카 선생님과 전미정 선생님 수업을 수강하기로 하였습니다. 알바와 병행하느라 월수금반을 듣게되었을 때, 주 3회반은 처음이라 성적을 올릴 수 있을지 정말 많이 걱정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다잡고 선생님들이 알려주시는 비법들에대해 열심히 듣고 배웠습니다. 과제도 정말 많아서 매일 늦게자고 했지만 하나하나 끝내나갈 때 보람을 느꼈습니다. 1달 동안 선생님들께 배운 것들은 정말 잊지않고 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보람찬 한달이었습니다!!! 다음에 800반도 수강하러 갈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1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7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7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5 | 2018.05.15 17:28 |




예전에 수강 했었군요 :) 먼적 짝짝짝 !!! 축하합니다.
맞아요. 주 3회 인데요. 알바까지 했는데도. 부쩍 오르셨네요.
과제 많죠~ 살짝 LC 처럼 RC도 400 넘기시면 짱인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고, 20문제 이상 더 맞추셨네요. 와~
스터디를 했는지, 2달을 수강했는지 제가 좀 가믈가믈한데요~
암튼. 넘 축하하고요! 졸업 잘 하시고~ 800도전 하실때 또 만나요!
성공하세요~
덥고, 바쁜텐데. 요렇게 따뜻한 수강 후기도 넘넘 감사합니다. :)
전설RC미정썜~
이렇게 좋은 후기 올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ㅎ
주 3회반에 알바와 병행하면서 점수 올리기가 정말 쉽지 않았을텐데...
열심히 하신 만큼 정말 보람있는 점수입니다!
이전에도 LC는 400점이 넘었었네요~?
조금만 더 노력하시면 금방 450, 만점까지도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인데도 열심히 하셔서 목표 달성하신 것 다시한번 축하드리구요~~
지금처럼 열심히 하신다면 분명 800점, 그 이상의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