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비록 850은 아니지만!!!

박종일 | 조회 12004
  • 2018.08.09

강남역캠퍼스 850+ 점수보장반 (13시) [1개월완성]

수강 후 845점 달성!

 





 이 자리를 빌어서 레이첼 쌤, 케일리 쌤, 이윤정 쌤 모든 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선생님 덕분에 제 점수가 100점이상 상승하는 쾌거를 얻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혹시 제 얼굴 알아보실수도 있을것 같아서 사진도 같이 첨부했어요 ㅋㅋ

 글을 잘 못써서 다른 분들이랑 다르게 글의 퀄리티가 떨어질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케일리 쌤: 저는 사실 파트 56 에  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막상 시험보고 나면 왜이렇게 rc 성적이 낮을까 고민했는데 5 에서 5 ,6개 6에서 3 4개씩 틀리는 거엿습니다. 그래서 아는 지인분이 케일리 설 선생님 잘가르치신다고 추천해주셔서 점수보장반 듣게 되었습니다. 진짜로 듣다보니까 1타는 다르더라고요. 정말 제가 틀리는것만 쏙쏙 집어 주시는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 정말 유쾌하세요 ㅋㅋㅋㅋ  수업시간마다 썰을 풀어주시는데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 아직도 위 아래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저는 진짜 공부를 열심히해서가 아니라 선생님을 잘 만나서 졸업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성적 필요하면 또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윤정 쌤: 사실 모든 선생님들 다 좋으셧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이윤정 선생님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만년 LC 300따리 였습니다. 귀도 막귀여서 들리지도 않았구요. 그래서 LC하는시간(타임매직 과 프리미엄 복슴)을 많이 할애 했습니다. 하지만  며칠 뒤에 7/15일 시험을 봤었는데 점수가 잘 안나왔습니다. 나는 왜 이럴까 자책하고 포기할까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진짜로 시험 전전날 수업시간에 마지막 테스트 한것도 13개 틀렸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훈련이 되다보니 7/29일 시험이 무척이나 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항상 20개-23개씩 틀리던 문제를 7/29일 시험에 8개 정도 총 445점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부적연필을 들고 갔으면 더 잘받을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ㅋㅋ  다시한번 lc 막귀였던 저를 구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수업후기를 보시는 여러분 다른건 몰라도 타임매직은 열심히 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쉐도잉보다 타임매직이 도움이 더 많이 되었던것 같아요 !!!

 

 

 

레일첼 김 쌤: 원래 저 팟7은 그냥 총체적 난국 이었습니다. 저는 팟7 공부 방법을 아예몰랐습니다. 그냥 지문읽고 문제풀고 문제 안풀리면 지문 1 2번 더보고 .. 이런식으로 문제를 풀어서 항상 뒤에는 기둥세우고 그랬었습니다. 근데 레이첼 쌤에게 배우고 나서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의 유형별 접근방식, 유형별 단어정리, 패프단어장이 아주 도움이 됬었습니다. 특히 모든분들이 말씀하시는 형광펜 리뷰 저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잘 되지않았고 시간도 잘 단축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욱 이악물고 형광펜 리뷰 전 지문을 다 했습니다. 그 효과가 이번시험에서 나왔던것 같네요. 잘 몰랐는데 하면 할수록 지문을 읽을때 어떤 단어를 보면 문제에 나올것 같다 라고 하면 문제에 그대로 답이 되더라고요. 그런식으로 시험시간을 단축 해서 다른분들보다는 잘보지 못했지만 400점이라는 쾌거를 얻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선생님 부교재로 어려운거 많이 연습해두니까 시험때는 편안해지더라고요.

 

 

 낮은점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수강후기를 씁니다.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Rachel김 | 2018.08.09 13:38
종일씨 ^^


WOW !!! 100 점이나 올리셨네요. ^^

높은 점수가 아니라니요. ^^

정말 잘하셨어요 !!!


그럼요. ^^ 문제 유형 정리가 되고 어휘가 베이스가 되면서

적용할 줄 알면 파트7은 정말 재미있고 점수가 나오는 섹션인데

형광펜 리뷰 전지문을 다 하셨다니 더더욱 대단하세요. ^^

정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종일씨를 통해서 제가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


안그래도 850+ 보장반 여러분들이 너무 열심히 해주어서

저도 수업할 때 항상 즐거웠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일씨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
이윤정 | 2018.08.09 16:57
반가워요 종일씨~~

글을 못 쓰긴요! 너무나 예쁘게 적어주셔서 고마워요 :)

단번에 100점 이상 점수를 올리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닌데, 눈에 띄는 점수상승을 받기까지 종일씨가 얼마나 열심히 하셨을지 딱 보입니다ㅎㅎ

한달완성반 특성상 소화해낸 공부량이 많았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늘 더 기특하고 고마웠던 7월 학생들이었어요^^

두 시간을 향해 달려가는 긴 수업시간에도 늘 열심히 해주어서 덩달아 저까지 힘이 났던 반이었습니다.

이렇게 종일씨의 소식까지 들으니 오늘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것 같아요 :)

포기하고 싶은 순간들도 이겨내고 여기까지 달려오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스스로만의 토익개념이 확실히 성립되었으니, 꼼꼼히 복습하신 후에 시험을 한 번 더 본다면 그땐 더욱 더 높은 점수를 받으실거예요~!!

수업 시간에 드린 패프카드, 발음카드, 홍삼 등을 꾸준히 봐주세요.

이 긴 여정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잊지 않고 글로 찾아줘서 정말 고마워요 종일씨!

화이팅 :)
kayley설 | 2018.08.10 11:32
종일씨!!! 반가워요!!!!

사진 첨부해줘서, 누군지 단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고마워요!!

대부분 후기가 올라올 때, 사진첨부를 많이 해주지 않아서, 너무 궁금했던 사람들이 많았는데,

종일씨는 바로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수업에서 열심히 한 모습이 기억납니다.

100점이상 점수 상승! 축하해요!!!!

조금 욕심을 내서 다시 도전해도 (지금 당장이 아니더라도), 가지고 있는 자료를 다시 한번 잘 활용한다면,

훨씬 더 만족스런 결과를 낼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ㅎㅎㅎㅎ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더운 여름 수업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토익 뿐 아니라, 목표하는 모든 계획들이 하나씩 잘 이뤄내시길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09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첨부파일 [2] 오준석 14420 2018.05.16 22:41
8508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3] 곽광훈 13365 2018.05.16 22:17
8507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한울 16662 2018.05.16 20:17
8506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1] 류정우 13825 2018.05.16 19:52
8505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첨부파일 [1] 윤민우 11566 2018.05.16 17:16
8504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첨부파일 [1] 이재민 13353 2018.05.16 14:00
8503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첨부파일 [3] 최윤정 17360 2018.05.16 10:37
8502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첨부파일 [3] 조은혜 15272 2018.05.15 23:20
8501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박현미 15812 2018.05.15 22:33
8500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첨부파일 [2] 김현지 13277 2018.05.15 21:08
8499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손종석 16424 2018.05.15 20:49
8498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첨부파일 [2] 정지윤 14208 2018.05.15 20:29
8497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첨부파일 [2] 김현정 11264 2018.05.15 18:22
8496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첨부파일 [2] 박욱상 11631 2018.05.15 18:09
8495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이은지 13424 2018.05.15 17:49
8494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주창헌 12355 2018.05.15 17:28
8493 [토익] 첫토익 795->930점 표희정/조해나/양지혜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이송희 22218 2018.05.15 17:15
8492 [토익] 표희정선생님, 조해나선생님, 양지혜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3] 한지운 14309 2018.05.15 17:06
8491 [토익] 한나쌤 감사합니다~ [1] 정현욱 10712 2018.05.15 16:24
8490 [토익] 선생님 감사합니다 월수금 저녁 토익 직장인 [1] 주광석 13721 2018.05.15 16:0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