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D (10시, 3시간)
수강 후 960점 달성!
LC는 정말 답이 없었던 저에게 김윤지 선생님은 정말 사랑이셨습니다. 파트1 조차도 두개씩은 틀렸었는데 김윤지 선생님이 항상 주요 단어를 정리해주시고 다음수업 초반에 다시 리마인드 시켜주셔서 진짜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윤지쌤 짱...!!!!
2. 김동영 선생님
정말 왜 유명한지 알았습니다. 수업을 들을 때 아 힘들다 싶을 때쯤 유쾌한 자료로 즐겁게 해주시고 귀에 쏙쏙 박히게 설명도 해주시고 정말 짱입니다. 특히 DM자료가 너무나 유용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스터디원들과 함께 DM을 매일 풀었는데 긴장된 분위기에서 약간의 소음이 있는 곳에서 하니까 확실히 실전 때 덜 떨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조교님도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3. 레이첼 선생님
파트7은 어려운 지문은 꼭 1,2문제 씩은 틀리는 것 같아 속상했는데 선생님의 형광펜리뷰를 인내심과 함께 하였더니 진짜 이게 될까 싶었는데 되더라구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170번대부터 풀었더니 시간이 10분 정도 남았습니다 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쌤 복받으세요 꼭!
세 분 다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재력을 얻으시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606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42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7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103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53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402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4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4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8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8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84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300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43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302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59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35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91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50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6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81 | 2018.05.15 17:28 |




높은 점수로 토익을 졸업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 점수를 위해서는 많은 것을 포기하는 것이 필요했을 것이고,
그만큼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열심히 해 주신 그 노력의 결실로 멋진 점수와 함께 후기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구요. 이번에 얻으신 자신감으로
어디에서든 민주씨의 꿈을 마음껏 펼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WOW !!! 첫토익에 960 점 !!!
너무 멋지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그럼요. ^^ 형광펜 리뷰와 더불어 문제풀이 순서를 확실하게 하면
파트7은 정말 재미있고 점수가 나오는 섹션이에요. ^^
10분이나 남으셨다니 박수 짝짝짝 !!!
안그래도 오전 정규 D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저도 수업할 때 항상 즐거웠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들숨에 건강 날숨에 재력 !!! 명심할게요. ^^
앞으로 민주씨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
와...첫 토익인데 960점!!! 대박!!! 축하 드립니다!!!♥♥♥
LC는 무한 반복 연습이면 충분합니다. 꾸준히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데 말이야 쉽지...솔직히 실천하기가 어렵긴 하잖아요.
그래도 우리 민주씨는 열심히 하셔서 이렇게 최고의 성적을 달성하신 거에요! I'm so proud of you!
잊지 않으시고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고생 많으셨고 축하 드려요!
얼마 남지 않은 8월 방학 즐겁게 보내시구요! 늘 건강하시고!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