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아무것도모르니까 입문반 단계거치고 8월을 노리자했는데 선생님들과 같이 수업듣고 과제 꼬박꼬박하다보니 자신감 생겨 본 시험에 이렇게 좋은결과가나오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ㅠ 이 반은 550점 목표반이 아니에요 정말 따라만 간다면 700넘을수있다고 장담합니다. 선생님들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2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8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9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6 | 2018.05.15 17:28 |




와! 입문반 첫 토익 700점 돌파!
정말 축하드립니다 ㅠ!
유난히 더웠던 지난 7월 한 달간 최선을 다해 얻어낸 결과이니
마음것 기뻐하시고,
이 기세에 힘입어
남은 자격증 준비까지 한방에 끝내버리시길 바랍니다!
남은 여름 기간 건강 유의하세요!
파이팅!
-김진태-
p.s.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D
550+ 점수보장반 학생들이 워낙 다들 잘해서
700점 넘는 사람들이 다수 나올거라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왔다는 소식을 직접 들으니
너무 기쁘네요!!!
다 순호씨가 열심히 따라와 준 덕분입니다~!!!
이번 토익 점수를 기반으로
원하는 목표를 하나 하나씩 달성해 가기 바랍니다!
화이팅!!! ♡
700점 돌파를 축하드립니다.^0^
사실 제가 봤을 때 비슷한 실력이라도 입문반을 선택하신 분들과 그 윗반을 선태갛신 분들은 차이가 큽니다... 본인은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겸손하게 생각하신 분들이 더 열심히 기초를 닦기 때문에 점수가 오히려 빨리 나온답니다! 입문반을 선택하신 건 신의 한 수였어요!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이제 더 높은 점수를 향해 더 노력해 봅시다~!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