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9
강남역캠퍼스 [AL+][10일끝장] 오픽 중/고급 (16시)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7월 28일(토) 시험대비> -7/16개강, 7/27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오예~ 클라라선생님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음... 두번째 과제때 1등으로 내고 선물달라고 하던 이명수라는 학생입니다.... 마지막에는 분당에서 볼껀데 왜 후기 없냐고 찡찡 했던 학생이지요... 첫 시험만에 목표점수인 IH를 받고 후기를 남기러 오게되었습니다 캬캬캬캬ㅑ캬~~~~ IT'S BEYOND MY EXPECTATIONS~~ ㅋㅋㅋㅋㅋㅋ 입에 달라붙는 아주그냥 착착 달라붙는 팬시네요 ㅎㅎㅎ
음.... 일단 다른 것 보다 저의 영어 실력을 알려드릴게요~~!!! 진짜 못하는데 IH 그냥 받았습니다.
1. 저는 수능 1등급입니다.
2. 토익은 900점입니다.
3. 외국을 다녀온 적 단 한 번도 없습니다.....
4. 오픽 처음 해봤습니다.
1,2 번 보시고 "어 뭐지 그냥저냥 하는 분 인가" 할 수 있지만!!!
저는 첫 날 클라라쌤이 자기소개 짝궁이랑 하세요 하실때도
Hi let me introduce myself .. umm i'm 명수,,, umm i'm student... 라고 하며 1분을 끌던 학생입니다^^ 영어말하기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거든요 ㅎㅎ...
그런 저도 ih를 맞았고 왠지모르게 한 번 더 본다면(안볼거지만^^) al도 맞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클라라 쌤과 함께라면 ㅎㅎ
아 근데 저는 재수없게 롤플레잉에서 상황설명이 나왔네요?^^ 이것만 아니어도 AL 각인데... 휴
문제 입니다.
1.자기소개
2.워커들이 일할때 시켜먹냐 가서먹냐
3.너는 어케하냐
4.동네에 음식점 찾을때 어떤방법으로찾냐 그런경험있냐
5.너가 제일 좋아하는 비치
6.너기억에 제일 판타스틱한 뷰를가진 비치가뭐냐
7.비치에서 기억에남는경험
8.외국나가본곳 제일 좋은곳
9.그곳에서 특별한경험
10.날씨얘기
11.롤플레잉 친구가 인터넷 좋은 사이트 발견. 질문해
12.롤플레잉 너네집 인터넷 고장났어. 근데 이번주에 수리해야해
13.롤플레잉 뭐드라...
14.더럽고 치사한 문제라 기억조차 안나고 클라라쌤의 한번만 봐주세요 에바님 스킬 사용했습니다.
15.하우징문제
아무튼 이제 꼭꼭 지키셔야 할, 리얼 100퍼센트 코리안을 약간 외국인으로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클라라선생님을 믿기
이게 뭔 멍멍 소리야!! 라고 하시겠지만... 음 이게 진짜 팩트이고 모든 것 입니다. 과연 이 선생님은 참 선생님일까? 믿어도 될까? 의심하지마세요. 이분은 클라라 논노!! 갓라라!! God 라라 입니다.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 꼭 잘 들으세요.
일단 저는 3일차까지 그냥 스크립만 외웠어요.. 근데 4일차 되고 그 다음주는 돌발만 거의 몇십문제인데 ㅋ... 이걸 다 외우시면 좋지만. 순서가 있습니다.
스크립트 암기 - 한글 스토리라인 짜기 - 그림그리기 - 팬시 xxxxxxx 이거 아니에요
한글 스토리라인 짜기 - 그림그리기 - 팬시 -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스크립트 외워지기!!!!!!!!!!!!!!!! 이게 정답이었습니다. 선생님이 누누히 말씀하신 내용인데 꼭 그냥 믿고 따라가세요.
2. 스터디하기
음 꼭 아셔아 할 것이. 스터디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그냥 가서 남자 얼굴 한번 보고 여자 얼굴 한 번 보고.... 이런 데이트 말구요
저 같은 경우는 스터디 필수반이고 총 12명이서 같이 했습니다. 화~금, 월~금 총 9번의 시간이 있는데요
저는 매일 다른 분과 앉아서 서로 영어를 주고받고 피드백했습니다. 생각보다 혼자 공부를 많이하는 것은 비효율입니다. 특히 말하기는요. 만약 완전 인싸셔서 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매일 영어를 도와줄 친구(노예)가 있으면 가서 같이 하시면 되지만... 그게 아닌 이상 그냥 하세요 ㅎㅎㅎㅎ 완전 좋습니다.. 저랑 같이 스터디 하신 분 들 지금 다 AL, IH~~!! 난리나~
3. 미드쉐도윙하기
저처럼 외국인과 대화해 본 적도 없고... 영어 말하기 공부를 제대로 못 해본 사람은 미드쉐도윙이 필수입니다. 마치 제가 태생이 미쿸 사람인 것 처럼 가끔 느껴져요
여기서!!!! 제가 추천해드리고싶은게 있는데
선생님 죄송합니다만~~ 모던 페밀리가 어렵습니다..ㅎㅎㅎㅎㅎ
그래서 위 베어베어스 추천해드립니다!!!! 그냥 유투브에 위베어베어스 영어, 위베어베어스 쉐도윙 치면 나와요 ㅎㅎ
그리고 저는 학원이 오후 반 이어서 4시 시작인데, 12시에 일어나서 2시까지 쉐도윙하면서 씻고 밥먹고 기타 등등 다 했습니다.
즉, 하루 2시간 정도를 한 것이죠. 도움 진짜 많이 된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여러분 운칠기삼 이라고 했습니다. 자리 잘잡으세요. 같은 5-5여도 돌발 1~2개 나온 분(그것도 클쌤이 다 갈쳐주신것)도 있고 11문제가 돌발인 분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다들 화이팅!!
그리고 클라라선생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이제 4학년 2학기라 취업준비하러 가겠습니다 ㅎㅎ!!! 진짜 감사하고 감동이에요
진짜 괜히 원탑이 아닙니다!! 선생님~!!! 더운 여름 화이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606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42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7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103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53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402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4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4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8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8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84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300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43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302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59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35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91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50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6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81 | 2018.05.15 17:28 |




제목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악 센스 최고입니다 ♥
IH도 엄청 높은 점수이니 엄청 자랑하시고 또 자랑해주세요!!!!!!!!!!!!!! ヾ(o✪‿✪o)シ
그런데 수능 1등급에 900점이라니!!!!!!!!!!!! 엄친아였잖아요 ƪ( ˘ ⌣˘ )ʃ
아 그리고 시험에서 상황설명이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희박한 확률이 ㅎㅎㅎㅎㅎㅎ (죄송해요 자꾸 웃어서..글을 읽는데 너무 재밌어서 자꾸 웃음이 ㅎㅎㅎ)
저를 참 선생님이라 생각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꼭 그렇게 되도록 노력 또 노력하겠습니다 :)
그리고 위베어베어스 추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빵 터졌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네 저도 학생들에게 이 중요한 팁을 꼭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취업준비하러 가신다 하셨는데 이 높은 점수와 함께 꼭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๑و•̀Δ•́)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