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8
강남역캠퍼스 오전 중급종합반 A [해커스 중급교재] [배치고사 필수] [해커스보카 인강 50% 할인쿠폰 증정!]
대학 들어와서 게으르게 지내다가 본 첫 어학시험을 토플로 시작하게 됐네요.
사실 너무 아쉬워서 눈에 땀차지만 교환학생 일정과 이것저것 생각해보니 여기서 추가 시험을 치기는 무리라
다음에 더 잘 보기로 했습니다...^^...너무 아쉽네요ㅠ
RC:24/LC: 22/SP:19/WT:22 / 총합:87
일단 이렇게 나왔습니다.. 첫 시험 같이 준비해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사실 토플 시험 어떻게 치는지도 몰랐던 어학 초짜였어서
시험때 정말 긴장 많이 했었어요.... 선생님들 덕분에 준비 차근차근한 것 같고... 아쉬움은 뒤로 하고 일단 이 점수로 교환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Bailey김 선생님
:가르쳐 주셨던 템플릿과 에세이 구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ㅠㅠ 숙제 더 열심히 해가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마지막날까지 템플릿 외워보고 샘플 에세이 타자 쳐보면서 타자 속도도 점검해보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어휘도 쓰기 좋은 단어들로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서유진 선생님
:결국 우려했던 스피킹에서... 점수가 제일 낮게 나와버렸네요ㅠ 그래도 생각보다는 잘 나와서 다행인 것 같아요
알려주신 Magic Expression과 탬플릿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이거 없었으면 어쩔뻔했지.. 연습 더 많이 하고 시험 쳤으면 자신있게
답변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이번 토플에서 제일 아쉬운 시험이었네요ㅠㅠ
양혜미 선생님
:정말 좋은 자료들만 골라서 주셨던 것을 이번 시험에서 느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간이 없어서 screen 테스트 샘플을 아예 못 보고 갔는데
혹시라도 이 후기 보시는 분들 계시면... 스크린 사전 연습은 꼭 하고 가세요... 책에서 문제지문 읽을 때랑 화면으로 읽을 때랑 너무 다릅니다ㅠㅠ
그리고 단어 자료랑 다른 자료들도...정말 엄청난 자료들이었어요... 수업시간에도 문제 풀이 과정과 해석 모두 차근차근 자세히 알려주신 점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ㅠ
김동현 선생님
:제가 정말 수업 시간에 질문도 많이 안 했지만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했습니다... 정말 열정적이셨던 동현 선생님ㅠ 저도 모르게 열정 수혈 받았던 것 같은 느낌 받았어요... 알려주시는 단어들과 숙어들 리스닝 공부 비법들 정말 너무 배운 점이 많습니다! 역시 공부는 다른 것이 아닌 성실함이라는 것도... 뼈져리게 느끼게된 수업과 이번 토플이었어요ㅠㅠ
아쉬운 점 많았던 토플이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한달동안 온전히 영어공부에만 집중했던 느낌이 보람찼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수업 듣고싶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20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65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62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25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66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53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60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72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12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77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24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08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64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31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24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55 | 2018.05.15 17:28 |
| 8493 |
[토익]
첫토익 795->930점 표희정/조해나/양지혜쌤 감사합니다!
[2]
|
이송희 | 22218 | 2018.05.15 17:15 |
| 8492 |
[토익]
표희정선생님, 조해나선생님, 양지혜선생님 감사합니다~!
[3]
|
한지운 | 14309 | 2018.05.15 17:06 |
| 8491 | [토익] 한나쌤 감사합니다~ [1] | 정현욱 | 10712 | 2018.05.15 16:24 |
| 8490 | [토익] 선생님 감사합니다 월수금 저녁 토익 직장인 [1] | 주광석 | 13721 | 2018.05.15 16:00 |




교환학생 지원 "아이템" 장착을 경축드리옵니다!!!! (폭죽 소리 들리나요? 퐝퐝 퐝퐝퐝)
시험이라는게 그런 것 같아요.
한 문제만 더 맞췄더라면.. 전날 그 단어를 외웠었더라면. 답을 고치지 않았더라면.. 항상 아쉬운 마음이 들죠. 저도 늘 그랬던 것 같아요. :)
그래도 상현씨! 중급반은 원래 공략점수가 85+인 것인데, 상현씨는 오랜만의 영어공부에서 1개월이라는 최단기에 87점이라는 점수를 얻어냈고
하고자 했던 "교환학생 지원"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 했잖아요?
본인 너무 혹독하게 채찍질 하지 않기로 해요.
지금 이 시점은, "정말 수고 했다."라고 말해 줄 시점이니 뒤돌아 보지 말고 전진 하십시다. :)
교환학생 지원 서류 준비 착.착. 잘 해서 원하는 대학, 본인이 선택해서 가야죠?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입니다. :)
(열정 수혈 쭈욱- 주입!!! 아자!!!!!!)
- 해커스 토플 LC 김동현 드림
스피킹 점수가 아쉽겠지만 첫 시험을 보고 받은 점수이고
you did a good job! 원래 스피킹을 처음 볼때 긴장도 할수 있고
여러가지 요인때문에 익숙해지는데에 시간이 필요하긴 합니다.
이번 시험에서 좋은 경험도 얻었고, 만약 다음에 시험을 또 본다면
그때 많이 열심히 해서 훨씬 더 높은 점수를 받으실겁니다.
교환학생 준비 잘하고 I wish you good luck!
확인한 줄 알았는데 미처 쪽지를 확인못했네요 ^^;;;
아무튼 원하던 목표를 이루게 된것 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
다 모든것 원하는데로 잘 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