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8.07
저는 학교 졸업에 필요한 어학성적이 필요해 급하게 더글라스 박 선생님 토익스피킹 입문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토익스피킹에 대한 정보도 없었고, 최대한 빨리 성적 제출을 해야했기 때문에 10일완성 수업이지만 5일차부터 수강을 하게됐습니다.
스터디 권장반이였으나 마감이 된 상태였기 때문에 스터디로 첨삭을 받지는 못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모르는 부분이나 헷갈렸던 부분에 대한 갈증을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중간 부분부터 수업을 듣다보니 part 1,2,3 부분에 대한 수업을 듣지 못해 시험을 볼 수 있으려나 걱정했었는데
나눠주신 프린트물과 중간중간 복습이 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늦게나마 쫓아갈 수 있었습니다.
시험 전에 기출문제와 반별게시판에 올려주시는 자료로 복습하고 시험보러 갔었는데 part2부분에서 똑같은 문제가 나왔었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주신 만능템플릿은 정말 만능입니다...♥
또 토익스피킹 수업이다보니 수업내내 입밖으로 소리를 내는것이 중요했습니다. 근데 저는 토익 스피킹을 처음 접하다보니 민망하기도 하고 틀리면 창피할까봐
소심해졌었는데, 그 때 마다 수강생들의 자신감을 북돋아주셔서 시험장에서는 조금 더 당당하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예리하게!! 귀담아 들어주시기 때문에 개개인이 인지하지 못하고 넘길 수 있는 부분까지 잡을 수 있었고 첫 시험에 바로 필요한 성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담을 잘 안하시는데도 수업진행이 너무 매끄럽고 지루하지도 않고 정말 재밌었습니다ㅠ_ㅠ
필요에 의한 영어 수업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즐겁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제 인생에서 즐겁게 들은 영어 수업은 처음입니다ㅋㅋㅋㅋ)
필요한 성적을 받고난 후 더글라스박 선생님 회화수업을 수강하면서 약간 아쉬워 시험을 한 번 더 봤는데 20점이 올랐습니다!!!
회화수업에서 배웠던 시제 부분이 바로 다음 시험에 나와서 캐치해서 대답할 수 있었거든요^_^
엄청나게 뛰어난 높은 점수를 받은건 아니지만, 6일치 수업만 듣고도 (제 개인적으로는)만족할 만한 성적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늦은 후기를 남깁니다!
물론 1일차 부터 수업을 들었으면 조금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도 있었겠지?라고 합리화 해봅니다ㅋㅋㅋㅋ
무튼 더글라스 박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 더글라스박 선생님 ★★ 10일 완성 수업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 1개
|
|
|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레벨6 140점이면 참 잘 한 점수에요. 레벨6 안나와서 맘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거든요. 수업도 6일밖에 듣지 않은 것에 비하면 뭐 훌륭한 점수입니다^^ 6일 들어서 레벨6인가? ㅋㅋㅋㅋㅋ 아무말ㅋㅋㅋㅋ 어째뜬 짧은 시간이었지만 인연 소중했구요. 기초영어 수업 끝까지 못가서 아쉽지만,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시험 잘 결과 나와서 나중에 또 같이 공부하는 시간이 오길 바랍니다! 남친한테도 안부 전해주시구요^^ 곧 또 봐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13 | [토익] 한나쌤 쌤 심동혁쌤 감사합니다!!! [3] | 임경민 | 16599 | 2018.05.17 23:12 |
| 8512 |
[토익]
제 토익을 키운건 8할이 한승태 쌤입니다. 1달 수강 후 900점 달성
[1]
|
정지원 | 16836 | 2018.05.17 19:10 |
| 8511 | [토플] Gina Lee 선생님 감사합니당!! [1] | 전아름 | 17600 | 2018.05.17 12:11 |
| 8510 |
[토익]
표희정 선생님 조해나 선생님 양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최수원 | 16095 | 2018.05.17 09:50 |
| 8509 |
[토익]
한나쌤, 쌤 감사합니다! [부제 : 난 수업을 4번밖에 안 들었는데...]
[2]
|
오준석 | 14446 | 2018.05.16 22:41 |
| 8508 |
[토익]
첫토익 850점 Kelly정, 양지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곽광훈 | 13390 | 2018.05.16 22:17 |
| 8507 | [IELTS] 틈틈이 공부해서 목표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7] | 한울 | 16681 | 2018.05.16 20:17 |
| 8506 |
[토익]
조성재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류정우 | 13850 | 2018.05.16 19:52 |
| 8505 |
[토익]
850+임지선-지종섭 샘 / 수업 진도만 따라 오래서 따라 갔더니 800점대 달성했습니다
[1]
|
윤민우 | 11591 | 2018.05.16 17:16 |
| 8504 |
[토익]
750반 최정은 선생님 4월 수강 후기 입니다. 540 - > 795
[1]
|
이재민 | 13365 | 2018.05.16 14:00 |
| 8503 |
[토익]
4년만에 공부해서 본 첫토익 925점으로 졸업합니다~ (희정샘, 동영샘, 승태샘 최고 ㅠㅠㅠ)
[3]
|
최윤정 | 17378 | 2018.05.16 10:37 |
| 8502 |
[토익]
한승태/reachel 김/김동영 선생님 빡센 오후정규c반 700점에서 950점!!!
[3]
|
조은혜 | 15291 | 2018.05.15 23:20 |
| 8501 | [토익] 요정인아쌤 여신슬기쌤 감사합니다~~♥ [2] | 박현미 | 15838 | 2018.05.15 22:33 |
| 8500 |
[토익]
(임지선 지종선쌤 850+) 직장인, 짬 내서 했던 토익!!! 780-890
[2]
|
김현지 | 13298 | 2018.05.15 21:08 |
| 8499 |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750+반 토익 630점-> 960점] 퍼펙트 토익 수강 후기 입니다.
[1]
|
손종석 | 16447 | 2018.05.15 20:49 |
| 8498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850반] 한달만에 정체기 탈출! 845 → 900
[2]
|
정지윤 | 14227 | 2018.05.15 20:29 |
| 8497 |
[토익]
해커스 최고의 케미 RC지종섭쌤&LC임지선쌤★영어 놓았던 사람도 2달만에 첫시험 900점으로!
[2]
|
김현정 | 11288 | 2018.05.15 18:22 |
| 8496 |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한 달만에 토익 900이상 보장
[2]
|
박욱상 | 11645 | 2018.05.15 18:09 |
| 8495 | [토익] 한달만에 850->950!! [1] | 이은지 | 13441 | 2018.05.15 17:49 |
| 8494 |
[토익]
2주만에 120점 상승..910점!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주창헌 | 12376 | 2018.05.15 17: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