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고희정선생님 선생님 감사합니다!! 영어 수능5등급에서 손놓은지 3년만에 2달공부하고 첫토익 775

이찬희 | 조회 12623
  • 2018.06.28




고3때 수능 5등급나오고 대학가서 이젠 더이상 영어를 할리가 없다고 생각해서 아예 손도 안대고 살다가 토익점수가 필요해서 진짜 자신감 완전 제로에서 입문반을 들을까 기본반을 들을까하다가 기본반을 들었는데 처음엔 사실 모르는것도 많고 영어 기본이 아예 안되있어서 특히 문법이 완전 없다시피해서 주어 동사 목적어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2달동안 진짜 숙제다하고 매일 제일먼저가서 맨앞에 앉았던거같습니다. 문장하나하나 구조파악하면서 3주정도했더니 그다음부턴 조금씩 문장이 보이더라구요. 이제는 문법도 자신있고 문장분석은 지긋지긋하게해서 잘할수있는거같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750목표반이 아니라 이제 850목표반으로 가보려합니다.

특히 정말 영어기본이 아예안되있고 하지만 입문부터는 하기싫으신분들 기본반부터 시작해보세요. 650목표반이지만 얼마든지 그 이상의 점수를 받을수있을겁니다.

마지막으로 제이제이쌤 고희정쌤 정말 감사하고 한마디하고 가보려합니다. 명사는 주먹밥!!

고희정 | 2018.06.29 11:00
찬희씨

찬희씨가 열심히 하신 만큼 보상 받으신 거랍니다.
850 목표반에 가셔서 지금처럼만 하시면 제가 볼 땐 열심히 하신 것 이상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처음에는 지식이 쌓이는데에 시간이 걸리지만
쌓여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실력을 올리는 것은 훨씬 해볼만 한 일이거든요!!
첫토익으로 충분히 훌륭한 점수지만 아직 LC 점수를 올릴 여유가 있잖아요.
힘내서 100점 더 올리세요!!

희정쌤이 항상 응원합니다^^
선장주 | 2018.06.29 12:47
찬희씨 ^^ 명사는 주먹밥!!

2달동안 고생하셨고 첫 토익에 775점은 정말 대단한 쾌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항상 주말 마다 친구와 맨 앞자리에서 단어를 서로 테스트하는 모습이 좋아 보였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하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850 목표반에서도 좋은 성적이 있으리라 믿어요!!

그동안 고생하셨고 더 좋은 점수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83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김민식 11998 2018.10.11 15:13
9282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첨부파일 [3] 최동욱 18553 2018.10.11 13:13
9281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첨부파일 [1] 조예지 14931 2018.10.11 12:44
9280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비밀글 [1] 이승현 97 2018.10.11 11:34
9279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원한길 25030 2018.10.11 11:25
9278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첨부파일 [2] 김예은 14735 2018.10.11 11:25
9277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첨부파일 [3] 최소연 14318 2018.10.11 11:09
9276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첨부파일 [3] 장성희 13418 2018.10.11 10:47
9275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첨부파일 [2] 김성수 13276 2018.10.11 10:30
9274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첨부파일 [2] 이천희 13054 2018.10.11 08:56
9273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첨부파일 [3] 최지연 15659 2018.10.11 09:28
9272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김송희 13085 2018.10.10 21:14
9271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조경현 18359 2018.10.10 16:58
9270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첨부파일 [1] 강새하늘 12041 2018.10.10 13:38
9269 [토플] 좀 더 빡공하겠습니다.. [2] 허윤수 12546 2018.10.10 03:45
9268 [중국어] 인생 첫 hsk에서 5급합격! 첨부파일 [1] 신유리 8893 2018.10.08 20:24
9267 [토익스피킹] 2주 수업 듣고 목표였던 Level 7 달성했어요 [1] 김소언 11673 2018.10.08 12:21
9266 [토익] 감사합니다 레이첼/김동영/한승태 선생님 첨부파일 [3] 남기정 13021 2018.10.07 21:58
9265 [토익스피킹] 세이샘 토요 중급반 3주 수강 후 Lv.7 180점 달성 첨부파일 [1] 정지원 12063 2018.10.06 11:44
9264 [토익스피킹] 세이임쌤 덕분에 무-난하게 level 7 받았습니다ㅋㅎ 첨부파일 [1] 백수연 13861 2018.10.06 19:5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