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6.28

고3때 수능 5등급나오고 대학가서 이젠 더이상 영어를 할리가 없다고 생각해서 아예 손도 안대고 살다가 토익점수가 필요해서 진짜 자신감 완전 제로에서 입문반을 들을까 기본반을 들을까하다가 기본반을 들었는데 처음엔 사실 모르는것도 많고 영어 기본이 아예 안되있어서 특히 문법이 완전 없다시피해서 주어 동사 목적어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2달동안 진짜 숙제다하고 매일 제일먼저가서 맨앞에 앉았던거같습니다. 문장하나하나 구조파악하면서 3주정도했더니 그다음부턴 조금씩 문장이 보이더라구요. 이제는 문법도 자신있고 문장분석은 지긋지긋하게해서 잘할수있는거같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750목표반이 아니라 이제 850목표반으로 가보려합니다.
특히 정말 영어기본이 아예안되있고 하지만 입문부터는 하기싫으신분들 기본반부터 시작해보세요. 650목표반이지만 얼마든지 그 이상의 점수를 받을수있을겁니다.
마지막으로 제이제이쌤 고희정쌤 정말 감사하고 한마디하고 가보려합니다. 명사는 주먹밥!!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1998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53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31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30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35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18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18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76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54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59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85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59 | 2018.10.10 16:58 |
| 9270 |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1]
|
강새하늘 | 12041 | 2018.10.10 13:38 |
| 9269 | [토플] 좀 더 빡공하겠습니다.. [2] | 허윤수 | 12546 | 2018.10.10 03:45 |
| 9268 |
[중국어]
인생 첫 hsk에서 5급합격!
[1]
|
신유리 | 8893 | 2018.10.08 20:24 |
| 9267 | [토익스피킹] 2주 수업 듣고 목표였던 Level 7 달성했어요 [1] | 김소언 | 11673 | 2018.10.08 12:21 |
| 9266 |
[토익]
감사합니다 레이첼/김동영/한승태 선생님
[3]
|
남기정 | 13021 | 2018.10.07 21:58 |
| 9265 |
[토익스피킹]
세이샘 토요 중급반 3주 수강 후 Lv.7 180점 달성
[1]
|
정지원 | 12063 | 2018.10.06 11:44 |
| 9264 |
[토익스피킹]
세이임쌤 덕분에 무-난하게 level 7 받았습니다ㅋㅎ
[1]
|
백수연 | 13861 | 2018.10.06 19:54 |




찬희씨가 열심히 하신 만큼 보상 받으신 거랍니다.
850 목표반에 가셔서 지금처럼만 하시면 제가 볼 땐 열심히 하신 것 이상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처음에는 지식이 쌓이는데에 시간이 걸리지만
쌓여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실력을 올리는 것은 훨씬 해볼만 한 일이거든요!!
첫토익으로 충분히 훌륭한 점수지만 아직 LC 점수를 올릴 여유가 있잖아요.
힘내서 100점 더 올리세요!!
희정쌤이 항상 응원합니다^^
2달동안 고생하셨고 첫 토익에 775점은 정말 대단한 쾌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항상 주말 마다 친구와 맨 앞자리에서 단어를 서로 테스트하는 모습이 좋아 보였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하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850 목표반에서도 좋은 성적이 있으리라 믿어요!!
그동안 고생하셨고 더 좋은 점수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