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6.06
홍정윤, 강상미 선생님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수강했던 강의 후기를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직을 위해서 여름부터 토익 시험을 봤었는데 점수가 800점 중반대에서
더 오르지 않아서 10월에 정규반 수강하고, 11월에 실전반 수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910점 받고 외국계로 이직했습니다.^^)
* 홍정윤 선생님
리스닝은 어느정도 점수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어서 수업 문제 풀이때
집중해서 듣고, 출퇴근 시간에 올려주신 파일 반복해서 듣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리스닝 점수는 원래 점수 유지하는데 만족해야 했습니다...만
조금만 더 노력했으면 만점 받았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
선생님 강의 충실히 따라가기만 해도 원했던 점수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충실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예전에 주말반 강의도 수강했었는데, 그때나 이번이나 항상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강상미 선생님
리딩 점수가 너무 안나오고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선생님 강의는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전반임에도 기본 이론과 실전 문제풀이를 함께
병행해 주신 점이 기본이 조금 부족하면서도 당장 높은 점수가 필요한 저같은
사람에게 딱 맞는 강의였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질문도 가끔 했는데도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정해진 수업시간
넘어서까지 열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와서 정장입고 2~3번째 줄에 앉아서 강의를 들었고, 수업 기다리면서
이직 준비하고 있다고 잠깐 얘기도 나눴었는데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63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12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9993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44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53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19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64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50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44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50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30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28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86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63 | 2018.10.11 08:56 |
| 9273 |
[토익]
550+입문반 1개월 후기 (한나//이정민 선생님)
[3]
|
최지연 | 15674 | 2018.10.11 09:28 |
| 9272 | [토익스피킹]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1] | 김송희 | 13093 | 2018.10.10 21:14 |
| 9271 | [토플] [토플후기] 13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하고 토플 101점으로 졸업합니다. [6] | 조경현 | 18383 | 2018.10.10 16:58 |
| 9270 |
[토플]
강남캠퍼스 이지현선생님 실전 writing 수업 후기
[1]
|
강새하늘 | 12050 | 2018.10.10 13:38 |




기억하고 말고요!!
성적표에서 석 달 동안의 준수씨의 고군분투가 느껴집니다!!
시험 꾸준히 보신 것 정말 잘 하셨구요.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늘 그 보상이 따라오기 마련이지요.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좋은 결과 받고 외국계 회사로 이직도 하셨다 하니 저도 같이 뿌듯해지네요.
이제 한동안은 점수 스트레스 받으실 일 없으니, 준수씨가 평소 때 꿈꾸셨던 다른 목표들을 하나씩 이뤄보세요!
축하드리고, 좋은 소식 함께 나눠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____________^
마의 470점을 넘고 900점에 정확하게 안착 시키셨네요~
근데 중간에 보니 480점 받으신 적도 있어.. 저 역시 약간 아쉽기도 하지만 LC RC 둘 다 잘 보기가 쉽지가 않아서.. 제가 보기엔 마무리가 참 좋아보입니다^^
쉬지 않고 꾸준히 시험 준비를 잘해주신 점 시험을 꾸준하게 잘 보신 점 너무 잘하셨고 훌륭합니다!!
출퇴근 시간인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해 주신 점도 참 보람되고 마음 한 켠이 좋네요!!!
예전과 지금 둘 다 강의 만족하셨다니 마음이 더 좋구요~
조금은 무료한 월요일 오후였는데 좀 더 힘내서 수업 준비하고 강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게 한 후기라 더없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 행복한 일 많으셨으면 좋겠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공유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