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4.17
원래 학원 안 다니고 혼자서 공부하는 스타일인데,
고등학교 때부터 대학교 4학년인 지금까지 영어 놓은지 몇 년인지라ㅋㅋㅋㅋ
문법은 무슨 단어도 제대로 아는 게 없어서 혼자선 버거울 거 같아 학원 다녀봤습니당
기본기가 없어 650반을 듣긴 했지만 아무래도 이제 취업 준비를 하다보니 목표는 최소 950점이어서
첫 번째 시험에 800점 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850 받아서 기분 좋네요!~!
LC 이소연 선생님 단어 같은 거 설명해주시면서 종종 선생님이 겪으신 일화 같은 거 같이 말씀해주시는데
그 단어 볼때마다 불쑥불쑥 생각나면서 뜻도 저절로 생각나더라구요
제가 스쿨 밴드 했다고 하니까 이런저런 말도 걸어주셨구 저희 반이 좀 조용했는데 활기 있게 해주시려고 하시는거같아서 좋았어요><
RC 전미정 선생님은 그냥 말씀 하시는 게 너무 재밌으셔서 혼자 실실댔는데 웃음이 예쁜 여학생이라곸ㅋㅋ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당
그리고 혼자서 숙제 많이 하는 것보다 수업 시간에 한 마디라도 소리내서 말하게끔 해주셔서 좋았어요
혼자 공부하는 스타일이라 3월 내내 한 달 동안 학원에 출퇴근하면서 토익 대충 파악됐다 싶어서, 4월에는 수강신청하지 않았지만
요번 4월 말에 시험 한번 더 쳐서 900점 못 넘으면 실전반에서 다시 뵐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3 |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1]
|
용지혜 | 12745 | 2018.09.06 14:02 |
| 9072 |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손동명 | 12882 | 2018.09.06 13:56 |
| 9071 |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1]
|
한상민 | 12907 | 2018.09.06 11:21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97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65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617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76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57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40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6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53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97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405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95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218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89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64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115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78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52 | 2018.09.05 20:39 |




기억나요~
미소가 아름다운 학생... 맞아요. 조용조용한데. 그래두.
반응해 주어서, 기억 완죤 나요!
정말 잘했네요. 650점 목표반에서, 850이라니! 것도. 한달만에! 짝짝짝!!!
4월 말 시험에서. 900 넘으면 좋겠네요.
감 안떨어졌죠?
http://www.hackers.co.kr/?c=s_toeic/toeic_info/movie_expect_toeic&keyword=jmjtabbox_all
요기 적중 예상 강의 ~ 곧 4월달 것 나오면 꼭 보시고, 셤 잘 봐요~
따뜻한 수강 후기 넘넘 감사해요!
홧팅!
전설RC미정썜 :)
꼭 좋은 결과 나와서 990만점에 가까운 성적 받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해드릴게요.
ㅎㅎㅎ 밎아요 스쿨밴드!
긴장하지 마시고, 평소에 하던 대로만! 셤장 가서 실력 빠방하게 보여주고 오세요.
반가운 소식 전해주셔서 고마워요~
LC 전설 이소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