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1월 입문종합반 한나/김진태/홍다현 tr 후기

김명호 | 조회 14355
  • 2018.02.14
학원에 등록하기 전에 배치고사를 보러 왔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려웠습니다.

특히 LC는 아무것도 안들려서 당황했었습니다.

배치고사 결과에 따라 입문반에 배정되어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1월에 입문반 수업 하나 듣고 토익시험을 보기에는 한참 모자라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듣기 부분이 너무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한나 선생님이 수업중에 1월말 시험을 보라고 추천을 해주셨고 그에 따라 경험삼아 보러 갔습니다.

오늘 결과를 확인해 봤는데 시험 결과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LC 380 RC 395 총합 775입니다.

절대적으로 높은 점수는 아니겠지만 5년 가까이 영어를 놨던 것을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점수였습니다.

간략히 선생님들 후기를 쓰겠습니다.

제가 감히 이런 말을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한나 선생님 수업을 들을땐 한나 선생님은 프로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진짜 듣기는 하나도 안들렸는데 수업을 들을수록 조금씩 들리는 부분이 많아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시험장에서 강조하셨던 부분을 떠올리면서 문제를 풀었는데 처음이라 미숙했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김진태 선생님은 정말 수업을 재밌게 진행해 주셨습니다. 물론 수업의 내용도 탄탄함을 느꼈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공부할때 어려웠던 부분도 질문하면 깔끔하게 설명해주셔서 쉽게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수업 준비나 수업에 임하시는 자세 등을 보면서 본받고 싶은 점이 정말 많았습니다.

홍다현 선생님은 시간 단축을 많이 강조하셨습니다.

문제 풀때 비교적 타이트하게 시간을 주셨는데 이것이 시험장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점수를 더 올려야 하지만 첫 시험에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와서 감사한 마음에 글을 썼습니다.

한달동안 수업 진행해주시고 질문 답변해주시느라 고생하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입문반 들으실 분들 스터디랑 쉐도잉 꼭 하세요!!


김진태 | 2018.02.14 00:31
명호씨,

550+을 목표로 하는 입문반에서 775점을 받다니!

축하드립니다!

게다가 LC와 RC의 점수가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고르게 성장했기 때문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잠재력이 많은 점수입니다.

뿐만 아니라 첫 토익이라는 시험장에서의 심리적인 부담감을 고려하면

지금 나온 결과는 정말 자랑스러운 결과입니다.

힘든 지난 1월 한 달을 열심을 다해 따라와주셔서 감사하고

그 노력에서 나온 멋진 결과의 기쁨을 후기로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목표까지 도달하는 것은 단순한 시간 문제이니,

그 얼마 남지 않은 정상을 향해 조금 더 달려봅시다!

응원합니다!

파이팅!

-김진태-
한나 | 2018.02.17 11:49
안녕하세요 명호씨!

소중한 후기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입문반 듣고 사실 700점도 받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거의 800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셨고 또 LC는 거의 400점에 도달하셨네요! 너무너무 잘하셨고 축하드립니다. ^^

이번 달 시험은 명호씨처럼 입문반 학생분들의 후기가 많이 올라온 것 같아요. 초보자들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이렇게 한 분 한 분을 통해 증명될수록 저도 더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 시간에 쉐도잉을 강조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도 쉐도잉하라는 잔소리를 좀 많이 해야겠네요..ㅎㅎ)

이렇게 잊지 않고 성적 공유해 주시고, 또 제 수업도 좋게 봐 주셔서 감사드려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이제 LC 400점 돌파를 향해 달려봅시다!!

파이팅입니다 명호씨!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 ★
홍다현 | 2018.02.18 10:32
명호씨 축하드려요 :)

사실 700점이라는게 넘기 굉장히 힘든 점수인데요.

그간 하루하루 착실히 과제하고 공부하셨을 생각을하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

한 달간 꾸준히 중단하지 않고 노력하신 결과입니다~!

자신에게 잘했다고 칭찬 많이해주세요 :)

지금 이렇게 노력하신게 앞으로 더 높은 점수를 위한 발판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다른 어떠한 것을 할 때에도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해요.

첫번째 성취보다 두번째 성취가 더 수월하니까요 :)

지난 한달이 앞으로 명호씨가 하는 일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모두 화이팅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953 [토플] [토플후기] [종로 빡센토플관리반] 1달 수강 후 4.5(90점) 달성 후기 (박예진, 이지현, 민정우, 홍지인 선생님) 사진 첨부파일 [3] 엄가영 1043 2026.03.20 15:24
18952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김민서 757 2026.03.20 15:17
1895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사진 첨부파일 김규석 711 2026.03.19 17:05
18950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반] 목표점수 달성 후기 사진 첨부파일 [1] 류혜린 1100 2026.03.19 15:43
18949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첨부파일 윤준혁 786 2026.03.18 15:13
18948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이가영 1083 2026.03.18 13:38
18947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박예랑 790 2026.03.17 23:36
18946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박성호 741 2026.03.16 15:06
18945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첨부파일 [2] 이서정 1308 2026.03.16 02:08
18944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3] 김소연 4694 2026.03.15 20:33
18943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김예림 1254 2026.03.15 12:24
18942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김남훈 842 2026.03.15 00:22
18941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사진 첨부파일 김승윤 759 2026.03.15 00:00
18940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사진 첨부파일 이승원 869 2026.03.14 22:57
18939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홍지영 721 2026.03.14 22:13
18938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사진 첨부파일 [3] 정은재 4766 2026.03.14 00:20
18937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첨부파일 임서범 767 2026.03.13 17:52
18936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사진 첨부파일 이지훈 692 2026.03.13 15:25
18935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류혜원 702 2026.03.13 14:21
1893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사진 첨부파일 최연재 770 2026.03.13 10:0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