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2.14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53 |
[토플]
[토플후기] [종로 빡센토플관리반] 1달 수강 후 4.5(90점) 달성 후기 (박예진, 이지현, 민정우, 홍지인 선생님)
[3]
|
엄가영 | 1043 | 2026.03.20 15:24 |
| 18952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 김민서 | 757 | 2026.03.20 15:17 |
| 189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711 | 2026.03.19 17:05 |
| 1895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반] 목표점수 달성 후기
[1]
|
류혜린 | 1100 | 2026.03.19 15:43 |
| 18949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86 | 2026.03.18 15:13 |
| 18948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이가영 | 1083 | 2026.03.18 13:38 |
| 18947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90 | 2026.03.17 23:36 |
| 189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741 | 2026.03.16 15:06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308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694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254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842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59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69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721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4766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767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92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702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70 | 2026.03.13 10:04 |



550+을 목표로 하는 입문반에서 775점을 받다니!
축하드립니다!
게다가 LC와 RC의 점수가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고르게 성장했기 때문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잠재력이 많은 점수입니다.
뿐만 아니라 첫 토익이라는 시험장에서의 심리적인 부담감을 고려하면
지금 나온 결과는 정말 자랑스러운 결과입니다.
힘든 지난 1월 한 달을 열심을 다해 따라와주셔서 감사하고
그 노력에서 나온 멋진 결과의 기쁨을 후기로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목표까지 도달하는 것은 단순한 시간 문제이니,
그 얼마 남지 않은 정상을 향해 조금 더 달려봅시다!
응원합니다!
파이팅!
-김진태-
소중한 후기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입문반 듣고 사실 700점도 받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거의 800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셨고 또 LC는 거의 400점에 도달하셨네요! 너무너무 잘하셨고 축하드립니다. ^^
이번 달 시험은 명호씨처럼 입문반 학생분들의 후기가 많이 올라온 것 같아요. 초보자들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이렇게 한 분 한 분을 통해 증명될수록 저도 더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 시간에 쉐도잉을 강조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도 쉐도잉하라는 잔소리를 좀 많이 해야겠네요..ㅎㅎ)
이렇게 잊지 않고 성적 공유해 주시고, 또 제 수업도 좋게 봐 주셔서 감사드려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이제 LC 400점 돌파를 향해 달려봅시다!!
파이팅입니다 명호씨!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 ★
사실 700점이라는게 넘기 굉장히 힘든 점수인데요.
그간 하루하루 착실히 과제하고 공부하셨을 생각을하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
한 달간 꾸준히 중단하지 않고 노력하신 결과입니다~!
자신에게 잘했다고 칭찬 많이해주세요 :)
지금 이렇게 노력하신게 앞으로 더 높은 점수를 위한 발판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다른 어떠한 것을 할 때에도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해요.
첫번째 성취보다 두번째 성취가 더 수월하니까요 :)
지난 한달이 앞으로 명호씨가 하는 일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모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