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명불허전 세이임 선생님

장용준 | 조회 15017
  • 2017.08.10
일본 여행갔다가 늦게 후기 남기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7월달 10일 완성 기본반 수강생 장용준입니다. 명불허전 세이임 선생님^^
약 1,2년전?부터 방학때 마다  영*기 *웬 y*m 임*빈 2주반
을 수도 없이 들어봤지만 기본반에도 불구하고 수준에 맞지 않게 너무 어렵게 가르 치는 바람에 항상 레벨4,5가 나와 좌절을 맛보았습니다ㅜㅜ 토스는 나의 길이 아니구나...생각이 들정도로... 하지만 세이임 쌤은 이정도로 해도 되나 할정도 너무 쉽게 가르쳐 주셨습니다(약간의 의심이 들 정도로요^^)
그리고 대망의 7월23일 시험 결과!!! 총평 난이도 특상!!!
거짓말 같게도 레벨6이 나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세이임 선생님 감사합니다~~!!
시험 당일날 정말 너무 어려워서 선생님에게 이메일로 보내기까지 했었는데, 답장은 레벨 6 예상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수많은 학생이 들었고 수많은 임상 실험(?) 결과 선생님의 예측은 정말 정확했습니다.
절대 의심하지 말고 하라는 데로 하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점수가 나옵니다 . 믿고 따라만 하세용^^
여기까지 수강후기였습니다.
Say Im | 2017.08.12 00:48
안녕하세요 세이임 강사입니다.

좌절 없이 계속해서 ㅜ.ㅜ 열심히 해주신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토스는 레벨 6 이나 7이나 같은 방법으로 (쉽게 고퀄리티~) 로 다가가야 합니다.

하여 말하기를 지속할수록 점수가 오르는 방식이셔야 하지요!

앞으로도 틈틈히 ㅎㅎ 토스 혹은 스피킹연습을 이어가시면

점수를떠나 스피킹 실력이 더욱 향상 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해주세요!!

수강후기 너무 감사드려요 잊지않고 연락도 주시고 감사감사!!

수고하셨습니다

YOU ARE MEANT TO WIN (SAY TEACHER 너는 이긴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32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78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6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16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13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23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70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81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79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99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6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44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66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5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13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78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600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98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27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