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종로 강로사선생님 3주반 공대생후기입니다

김수민 | 조회 15775
  • 2017.08.10

종로 강로사선생님 3주반 수업들은 공대생입니다.

스터디도 안하고 수업도 1시간 짜리라서 선생님이 절 모르시겠지만,,그래도 점수가필요한 공대생분들을 위해 평소에는 잘 안쓰는 후기를 남겨봅니다..

사실 영어는 학교 전공과목책읽는데서 많이 접하는데 말하기는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처음 공부할 때 되게 어색하고 그랬는데

강로사선생님 수업들으며 점점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많은거 안바라고 저는 처음목표가 레벨6였기 때문에 이번에 레벨6 130점을 획득하여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사실저는 수업3주듣고 1주일 놀다가 그다음주에 3~4일정도만 공부해서 레벨6는 안나올줄 알았는데 받게되어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저는 수업이후 하는 스터디는 하지 않았지만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와 특히 파트1을 통해 발음교정에 신경을 써서 좋은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선생님이 주신 템플릿과 부교재덕분에 효과를 많이 본것같습니다. 수업교재로 사용한 해커스 스피킹 스타트? 그책은 시험보기전날 실전모의고사 3회만 풀어보는데 사용하였습니다. 시험볼때는 체감난이도가 확실히 있었지만 템플릿효과를 많이 보았습니다. 만약 레벨6이상 필요한 공대생분들이라면 강로사선생님 수업 강추드립니다

글솜씨가 없어 주저리주저리 썼지만 선생님께서 하라는대로만 하시면 저보다도 좋은점수 받으실수 있을것같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강로사 | 2017.08.10 16:01
김수민씨 안녕하세요~!?
스터디도 안하고 수업도 짧지만 얼굴 보면 전 다 기억해요 ^^
제 수업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으시고 또 목표 점수도 함께 얻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수민씨처럼 스피킹 공부를 처음 접해보시거나~ 이공계여서 레벨 6정도면 충분할 거 같은데 그 마저도 좀 막막하고~
스터디를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목표한 점수는 나왔으면 좋겠고~
그런분들이 많으신 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업시간만 충분히 잘 소화해도 좋은 성적을 내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곤 하는데요,
이렇게 좋은 성적으로 후기까지 이쁘게 남겨주시니 정말 뿌듯하고 보람있어요.
토스 점수가 김수민씨가 하고 싶은 일을 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25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72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5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01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05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15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61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75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74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88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0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29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59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1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03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71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587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87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15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