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7

7월 3,4주차에 클라라쌤께 오픽 중/고급반 수업 들었는데 감사하게도 AL이 떴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41 |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 김민서 | 16619 | 2016.09.11 22:14 |
| 1140 |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1]
|
오기택 | 25867 | 2016.09.09 13:38 |
| 1139 |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 이성민 | 18050 | 2016.09.09 11:49 |
| 1138 |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1]
|
이경민 | 19393 | 2016.09.08 17:44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801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609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54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67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69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84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52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22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53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694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097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65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83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82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107 | 2016.09.02 20:28 |




다 이해해주고 멀리서 다녀줘서 고마워요 (사실 수업마다 멀리서 다니는 학생들이 꼭 있는데, 저에게는 큰 자극제이고 비타민이에요!!!)
공부 방법을 보니 나왔을 수 밖에 없는 그런 공부 코스였다고 생각해요,
몇몇 학생들이 제가 아무리 공부방법을 잔소리해도 잘 안 따라주는 경우들이 있는데.
옆에서 보면서 정말 안타깝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따라와주면 점수가 잘 나올 수 있는데... 라는 생각도 많이 들고..
아무래도 잔소리처럼 들려서 그런가봐요... 이 글을 읽게 하여 경험을 통해 깨닫게 하는게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이렇게 자세히 방법론 다 알려줘서 너무 고맙고
요즘 조금 바쁘고 힘든데, 기운 가득 얻고 가요
너무 고마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