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7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789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593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33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52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52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69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36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05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43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683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081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49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71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70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093 | 2016.09.02 20:28 |
| 1121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5일 오픽 완성반 AL 받았어요!!
[1]
|
유상윤 | 16635 | 2016.09.02 19:17 |
| 1120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입니다!!!
[1]
|
김효은 | 17550 | 2016.09.02 17:55 |
| 1119 |
[토스&오픽]
[홍진형쌤 토스 10일 완성 중급반] 강의 수강후 레벨7(170)달성했어요
[1]
|
민은기 | 17150 | 2016.09.02 12:42 |
| 1118 | [토스&오픽] say쌤 토스 기본반 한달 듣고 150 레벨6 나왔어요~~~ [1] | 오수진 | 15420 | 2016.09.02 12:17 |




진짜 너무너무 뿌듯하고 다들 인쇄해서 붙여놓고 공부하라고 하고 싶은 글이에요!!!
처음에 긴장하고 욕심이 많이 나서 목표한 것 보다 낮게 나올 수 있는데 중요한 것은 그 다음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분석해서 해준 것이 정말 큰 성공의 이유라고 생각해요!! 실망하면 더 이상 재시험을 안 볼 수도 있는건데 아름씬 다시 한 번 준비해줘서 정말 기특, 뿌듯, 자랑스러워요!!!
IM2 - AL이 나왔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포인트를 다시 catch해서 잘 해줘서라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감동했으면 계속 했던 이야기 반복 ㅎㅎㅎ)
자세히 방법까지 써줘서 너무 고마워요 학생들에게 반드시 다 읽어보라고 할께요,
정말 좋은 길과 깨달음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정말 너무 잘해주었고 이렇게 후기까지 길게 남겨줘서 고마워요 이제 오픽은 졸업! 끝이네요 언제든 영어 관련된 더 궁금한 부분은 물어봐주세요 아름씨 잘해줘서 고마워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