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6
저 여자구 .. 저 친구랑 둘이 7월 2주반 12시 수업 두번듣구 ..
아아 마지막 전날에 쌤한테 커피 사드렸구 !!
저 기억나세요 ! ? ㅋㅋㅋㅋㅋ
ㅠ ㅠ 수업 왜 한번 더듣냐하셔서 쌤 좋아서 다시 듣는다구 ,,
그 여자 두명 중에 저는 학원 잘 안빠졌던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기억 하셨길 ,,.^^
쌤 저 Lv.6 나와뚸여.....
진짜 저 소리지름 ㅠ ㅠ ㅠ ㅠ하
저는 진짜 넘 행복해요 ㅠ ㅠ ㅠ
다 쌤 덕분이에요
진짜 발음도 넘 좋으시구
수업만 하면 졸리던 제가 쌤 수업 듣구 단한번도 졸아 본 적두 없구
쌤 유학시절 이야기 한번씩 둗는게 너무 재밌었구요
수업 시간 다 만족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쌤 수업 넘 좋아요
진짜 저 주변에 토스한다는 친구들한테 많이 추천할게요
정말 !ㅠ ㅠ ㅠ ㅠ
넘 감사해요
쌤이 나눠주신 프린트랑 템플릿 ? 덕분이에요
저 진짜 그거 다외웠더니 ㅠ ㅠ
어디에나 다 써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
저 답도 잘 못하구 완전 버벅거리구
심지어 마지막 문제 저 이해도 잘 못했거든요
근데 템플릿 막 뱉었는데 하
진짜 성적 보자마자 쌤 생각이 젤 몬저 나요
수고 많으셨구 쌤을 만나서 토스 시작한건 행운이였어요^^ㅋㅋ
하힠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더위조심하시구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쌤 ~
* 저도 쌤 이멜로 보내드리구 싶었는데 이멜주소 어딨어여...ㅋㅋㅋㅋㅋㅋ힣...
댓글 1개
|
|
| 하하! 윤미야~ 어떻게 기억이 안날 수가 있겠어!? ㅋㅋㅋㅋㅋ "그 여자 두명 중에 저는 학원 잘 안빠졌던..." ㅋ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다 기분이 좋네! 수업도 두번씩 들으면서 노력을 했으니까 원하는 점수가 나올 수밖에! 한번에 끝내버리다니 대단한걸.. 시험 3-4번 보는 거 보다 수업 한번 더 들은게 이익이었네?^^(얼마가 세이브 된거야?ㅋㅋㅋㅋㅋ) 윤미야! 난 한게 없어! 다 너가 열심히 해서 그런거다! 내 생각엔 수업 시간에 졸지 않은게 컸던거 같애^^ㅋㅋㅋㅋ 어째뜬 기쁜 소식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사실 그 때 너가 준 커피가 나에게 정말 큰 에너지가 되었었어! 나중에 또 만나게 되면 그땐 내가 커피 사줄께! 더운데 몸 조심하고!^^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41 |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 김민서 | 16619 | 2016.09.11 22:14 |
| 1140 |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1]
|
오기택 | 25866 | 2016.09.09 13:38 |
| 1139 |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 이성민 | 18050 | 2016.09.09 11:49 |
| 1138 |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1]
|
이경민 | 19393 | 2016.09.08 17:44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801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609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54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67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69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84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52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22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53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694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097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65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83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82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107 | 2016.09.02 20: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