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4
토익스피킹에 대해 잘 모르는 상태로 중급반 신청해서 처음엔 좀 걱정됐는데
정말 핵심만 집어서 단기간에 잘가르쳐주신 덕분에
다른거 하나도 신경쓰지않고! 딱 수업시간에 배운대로만! 했는데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용ㅎㅎ
10일완성이라 확실히 좀 타이트하긴 한데 딱 그시간만 토스에 집중하자 마음먹고 수업잘듣고 숙제 열심히 했더니 좋은성적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아무것도 모르는상태부터 2주만 공부하고 시험본거라 큰기대 안했는데 첫시험에 바로 레벨7 나와서 수업들은 보람이 있구나ㅎㅎ했습니당
그만큼 선생님이 핵심만 집어서 정말 나오는 것만 딱딱 설명 잘해주시고 카리스마있게 동기부여도 잘해주세여!
토스 레벨 7 꼭 나와야한다! 이런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당
따로 공부안하고 정말 수업잘듣고 쌤이 주시는 숙제만 하고 마지막에 주신 모의고사만 풀고나서 시험본 결과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더 뿌듯했어요!
그리고 스터디 덕분에 숙제도 열심히하고 피드백도 많이 받아서 단기간에 실력이 쑥쑥 늘었던 것 같아요! 스터디 꼭꼭꼭 하시길 추천드려용!!!
쌤 감사합니당ㅎ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41 |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 김민서 | 16629 | 2016.09.11 22:14 |
| 1140 |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1]
|
오기택 | 25875 | 2016.09.09 13:38 |
| 1139 |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 이성민 | 18058 | 2016.09.09 11:49 |
| 1138 |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1]
|
이경민 | 19405 | 2016.09.08 17:44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812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620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67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78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78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95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65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38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64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703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108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76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95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95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121 | 2016.09.02 20:28 |




그리구 이렇게 이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
역시 핵심만 딱~! 공부하고 간결하게 공부하신 분들이 성적이 좋은 것 같아요.
아라씨가 스터디 통해서 열심히 공부하시고 모의고사 통해서 실전 감각 키우고~ 열심히 잘 따라와주신 덕이라고 생각해요.
늘 말씀드리는대로 이 시험은 투자하시는 만큼 보여주는 시험이니까요.
스터디 하는게 좀 빡세긴 해도 효과가 있지요?
아라씨가 좋아하시니깐 저도 너무 뿌듯하고 또 첫시험에서 좋은 성적 나오셨다 하니 더욱 보람있어요.
이렇게 좋은 성적 가지고 힘나는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아라씨가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는 시험결과이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