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종로 강로사쌤 10일완성 수강하고 종강주에 토스 레벨7 나왔습니당!!!

주아라 | 조회 14031
  • 2017.08.04
강로사선생님 10일완성 토스중급반 신청해서 수강하고 종강주에 시험봐서 토스 7레벨 나왔어요!
토익스피킹에 대해 잘 모르는 상태로 중급반 신청해서 처음엔 좀 걱정됐는데
정말 핵심만 집어서 단기간에 잘가르쳐주신 덕분에
다른거 하나도 신경쓰지않고! 딱 수업시간에 배운대로만! 했는데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용ㅎㅎ
10일완성이라 확실히 좀 타이트하긴 한데 딱 그시간만 토스에 집중하자 마음먹고 수업잘듣고 숙제 열심히 했더니 좋은성적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아무것도 모르는상태부터 2주만 공부하고 시험본거라 큰기대 안했는데 첫시험에 바로 레벨7 나와서 수업들은 보람이 있구나ㅎㅎ했습니당
그만큼 선생님이 핵심만 집어서 정말 나오는 것만 딱딱 설명 잘해주시고 카리스마있게 동기부여도 잘해주세여!
토스 레벨 7 꼭 나와야한다! 이런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당
따로 공부안하고 정말 수업잘듣고 쌤이 주시는 숙제만 하고 마지막에 주신 모의고사만 풀고나서 시험본 결과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더 뿌듯했어요!
그리고 스터디 덕분에 숙제도 열심히하고 피드백도 많이 받아서 단기간에 실력이 쑥쑥 늘었던 것 같아요! 스터디 꼭꼭꼭 하시길 추천드려용!!!
쌤 감사합니당ㅎㅎㅎ
강로사 | 2017.08.04 23:19
아라씨 안녕하세요 ~ 좋은 성적 나오신 것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그리구 이렇게 이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
역시 핵심만 딱~! 공부하고 간결하게 공부하신 분들이 성적이 좋은 것 같아요.
아라씨가 스터디 통해서 열심히 공부하시고 모의고사 통해서 실전 감각 키우고~ 열심히 잘 따라와주신 덕이라고 생각해요.
늘 말씀드리는대로 이 시험은 투자하시는 만큼 보여주는 시험이니까요.
스터디 하는게 좀 빡세긴 해도 효과가 있지요?
아라씨가 좋아하시니깐 저도 너무 뿌듯하고 또 첫시험에서 좋은 성적 나오셨다 하니 더욱 보람있어요.
이렇게 좋은 성적 가지고 힘나는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아라씨가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는 시험결과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29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75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58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05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12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20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67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78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78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95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5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38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64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3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08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76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595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95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21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