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4
템플릿은 외울시간이없어서 파트별로 프레임만 이라도 외워가고 부교재몇번보고갔는데 잘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796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598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37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56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57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72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40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10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44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686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086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53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74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72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095 | 2016.09.02 20:28 |
| 1121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5일 오픽 완성반 AL 받았어요!!
[1]
|
유상윤 | 16639 | 2016.09.02 19:17 |
| 1120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입니다!!!
[1]
|
김효은 | 17552 | 2016.09.02 17:55 |
| 1119 |
[토스&오픽]
[홍진형쌤 토스 10일 완성 중급반] 강의 수강후 레벨7(170)달성했어요
[1]
|
민은기 | 17153 | 2016.09.02 12:42 |
| 1118 | [토스&오픽] say쌤 토스 기본반 한달 듣고 150 레벨6 나왔어요~~~ [1] | 오수진 | 15424 | 2016.09.02 12:17 |




레벨 8 ^^;; 이신것이지요!! ㅎㅎㅎ
예전에 스피킹 시험을 보신적이있으셔서 아마도 감 ㅎㅎ 이있으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부교재 숙제가 진짜 많은데 - 몇번 보실정도면 많이 풀이하셨겠어요 ㅎㅎ
이렇게 연락주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하시는일 - 착착 완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YOU ARE MEANT TO WIN ( SAY TEACHER 너는 이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