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홍진형쌤 중급반 10일완성반 수강 후 lv 7 달성

김가영 | 조회 12479
  • 2017.08.04


 홍진형쌤 중급반 10일 완성 수업을 들은 수강생입니다!ㅎㅎㅎ

진형쌤 수업을 듣고 첫 토스에 레벨 7을 받게되었습니당~

사실 영어 기본기는 있는 편이라 이주 잡고한건데 생각보다 할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질문들이 한국말로도 그 짧은 준비 시간동안 생각할 수 있는 것들이 없는게 참 많았어요ㅠ 그래서 처음에 문제들을 접했을 때 정말 막막했어요..

하지만 진형쌤 수업을 들으니 쌤 말처럼 처음에 막막했던게 나중엔 쉬워지고 자신감도 붙고 하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수업도 쌤도 정말 좋았어요ㅠ

또 템플릿 없이는 정말 안되겠다!하고 진형 쌤 수업을 열심히 듣고 중간중간 말씀해주신 팁은 다 적어서 기억하고 내 주신 숙제도 다 했어요!

전 시간 여유가 없어서 스터디도 참여를 못했거든요ㅠㅜ 그래서 혼자 해야해서 쌤이 시키신건 거의 다 했답니당..

그리고 또 짜투리시간 활용을 많이 한 것 같아요! 특히 이동 시간에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데로 템플릿 mp3를 폰에 넣고 듣고 다녔답니닿ㅎㅎㅎ

그렇게 며칠하니까 정말 안 외워질 것 같던 템플릿이 다 외워지더라구요!.. 진형쌤 템플릿이 파트6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쓰기 정말 좋아서

진짜 실용성이 참 좋았어요! 나중에 템플릿이 익숙해지면 당황스러운 문제들도 템플릿 조합해서 이야기하면 되구 그러더라구요!!

그렇게 거의 모든 템플릿을 외우고 쌤이 말씀하신대로 토요일에 하루종일 모의고사를 풀었어요 큰 목소리를 강조하셔서

큰 목소리로 하루종일 이야기하니 나중엔 목이 쉴라그러더라구욯ㅎ 제가 시험 때 되게 예민하고 긴장하는 편이라서 전 날에 더 열심히 준비했어요ㅠ

근데 그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됐더라구요!

목표가 레벨7이였는데 진형쌤 덕분에 한번에 이뤘네요! 또 한편으로는 더 높은 점수가 욕심나서 더 열심히 할걸이라는 아쉬움도 남지만 목표를 이뤘으니 너무 기뻐요~

홍진형T | 2017.08.09 17:54
안녕하세요 한번에 목표 달성한거 축하해요!!
목이 쉴 정도로 연습했다니 ㅜㅜ
혼자 하면 공부하기 힘들었을텐데 정말 수고했어요
토스는 난이도에 비해서 이상하게 공부가 힘든거같아요 ㅎㅎ
금욜에 종강하고 곧바로 시험봐서 빠듯했을텐데
한번에 끝내서 다행이에요!
수고하셨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48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391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01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06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49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64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66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80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49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19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51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692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096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59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580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79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04 2016.09.02 20:28
1121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5일 오픽 완성반 AL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유상윤 16647 2016.09.02 19:17
1120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 김효은 17565 2016.09.02 17:55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