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3
- img_3554.jpg ( 38)

안녕하세요 방금 점수 나왔는데 기쁜 마음에 수강후기까지 써봅니다.
저는 7월 강남캠퍼스 토스 중급반 수업을 들었어요
살면서 처음으로 다녀보는 영어학원 이었기 때문에 과연 잘 핤 수 있었을까 하며 열심히만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학원이라 하면 고등학교때 다녔던 주입식교육밖에 몰랐었고 또한
토익스피킹의 유형부터 아무것도 모르고 수강했던 저였기에 맨 앞자리에 앉아 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을 들어보니 아주 신선했고 재밌고 또한 유익했습니다.
더욱이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다른 수업 방식이었습니다.
일단 아무래도 스피킹 교육이다 보니 말도 많이 하게되고 수업시간에 집중해서 듣는 것만으로도 매일 스피킹이 느는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숙제도 숙제지만 그것보다는 스피킹 공부를 제대로 하고 싶으시다면 인강보다는 현강을, 현강에서도 맨앞자리에 앉아 들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맨앞자리 앉을경우 이득 >
1.선생님께서 피드백을 해주신다.
2.책이나 해설을 보지않고 화면을 가까이에서 보며 말하므로 생각하며 말하는 실력이 는다.
3. 스피킹 임기응변 실력도 는다.
또한 매 수업마다 부교재로써 숙제가 나오는데 핸드폰에 음원 파일을 다운받아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스피킹 숙제를 할 수 있었으며, 또한 문제 난이도가 중급반 실력에 맞춰져 있어서 모든 문제를 풀 때 생각하며 풀 수 있어서 실력향상에 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강 수업의 다른 장점 중 하나를 꼽자면 또한 수업후 스터디 일텐데요. 수업후 스터디에서는 조교님과 함께 발음클리닉 이라는것을 하는데 사실 발음클리닉이라기보다는 그냥 토스A단계 지문 읽는법 배우기 라고 칭하는게 더 맞는것 같기는 합니다.
이것 보다도 스터디의 가장큰 장점은 바로 다른사람들과 서로 말해보며 실전 감각 및 다른 분들도 나랑 비슷하구나..힘내자..하며 서로 이끌어주고 공부하게끔 하는 그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쎄이임 선생님 수업을 들으며 각 토스피트별 제가 공부했던 방법 적고 이만 마칠까 합니다.
파트1 : 주교재와 부교재에 있는 지문 잘 읽을 수 있으면 끝.
파트2 : 수업시간 잘 참여하기&숙제 칼라사진 보면서 열심히 템플릿 외우기 & 스터디때 숙제복습 & 개인적으로 해커스책 풀이
파트3 : 수업시간에 안보고 말하면서 임기응변실력 기르기
숙제때 어려운 문제는 적고나서 읽고 안보고 말하기
개인적으로 해커스책 풀이 및 스터디때 피드백 종템 열심히 외우기
파트4 : 수업시간 참여 및 숙제만 해도 끝
파트5 : 수업시간에 듣기 능력 기르고 문제 이해부터 하도록 노력하기
참여하면서 위기대처능력 기르기
집에서 숙제할때는 글씨를 적어가면서 템플릿 외우기 및 안보고 말하기 되면 시간내에 말하기 연습 스터디때 피드백
파트6 : 수업시간참여&종템 열심히 외워서 써먹도록 노력
스터디 피드백& 템플릿 외우기 혼자 숙제할때 안보고 허공에 말하기
제가 생각했을때 현강을 듣는 마음가짐과 방법은
한달안에 무조건 토스 끝낸다&한달만은 토스 올인한다
종템 열심히 외운다&수업 참여 정말 열심히한다.
인것 같습니다!
쎄이임 선생님 마지막으로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마지막까지 학생들 챙겨주시는 자세도 너무 감사드리고요
다음에 또 뵐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좋은 강의 많이 들려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39 |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 이성민 | 18048 | 2016.09.09 11:49 |
| 1138 |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1]
|
이경민 | 19391 | 2016.09.08 17:44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801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606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50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65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67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81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50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20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52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693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097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60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81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80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106 | 2016.09.02 20:28 |
| 1121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5일 오픽 완성반 AL 받았어요!!
[1]
|
유상윤 | 16648 | 2016.09.02 19:17 |
| 1120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입니다!!!
[1]
|
김효은 | 17568 | 2016.09.02 17:55 |




중급반! 맨앞에 앉았던 천수씨 -
파트별 공부 방법을 읽으며 - 레슨을 철저히 하나하나 따라 주신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180 렙7 을 한번에!! ^^ 너무 수고하셨고
수업에서 그 날씨 더운날에도 다들 초롱 초롱 눈맞추고 스피킹 했던 시간들이
그냥 수업만은 아니였구나! 통했구나~하는생각이 들어 새삼 보람이 느껴집니다.
현재 수강생 분들께도 ㅎㅎ 공부방법 진짜 공유해야겠어요
한달간 - 무조건 - 끝낸다 - 이거 너무 좋습니다. 종탬 - 외운다 - 수업 참여한다 - 스터디 - 뭉친다!!!!
앞으로 하시는 기원하시는 그것들! 하나하나 이루어 가시기 바랍니다.
YOU ARE MEANT TO WIN ( SAY TEACHER 너는 이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