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8.03
목표는 시험 두번으로 끝내는것으로 잡고 있었는데 한번에 레벨6나와서 방금 이번주꺼 신청해놓은 토스 칠만칠천원 취소했어요^^ ㅎㅎㅎㅎㅎ
시험볼때 말문이 잠깐 막혔는데 그때마다 반복학습 했던 탬플릿이랑 well... 한번해주면서 정적없이 바로바로 말할수있었어요! 시험볼때 선생님 목소리가 막 들릴정도였어요ㅎㅎㅎㅎㅎㅎ
좋은결과 이끌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789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593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33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52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52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69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36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05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42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683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081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49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71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70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093 | 2016.09.02 20:28 |
| 1121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5일 오픽 완성반 AL 받았어요!!
[1]
|
유상윤 | 16635 | 2016.09.02 19:17 |
| 1120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입니다!!!
[1]
|
김효은 | 17550 | 2016.09.02 17:55 |
| 1119 |
[토스&오픽]
[홍진형쌤 토스 10일 완성 중급반] 강의 수강후 레벨7(170)달성했어요
[1]
|
민은기 | 17150 | 2016.09.02 12:42 |
| 1118 | [토스&오픽] say쌤 토스 기본반 한달 듣고 150 레벨6 나왔어요~~~ [1] | 오수진 | 15420 | 2016.09.02 12:17 |




제 목소리가 들리셨다니 제 목소리를 좀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ㅡ^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열심히 해주시고 정말 완벽하게 준비해가신 덕분에 한번에 좋은 결과를 내주셨군요 :)
이제 토스 걱정은 당분간 접어두시고 더 높은 목표를 위해서 열심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
10일동안 정말 고생하셨어요 ^ㅡ^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