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Say Im선생님의 토익스피킹 5회완성 듣고, 큰 실수에도 lv.7 찍었어요

안수완 | 조회 13209
  • 2017.08.03


첫 응시였고 점수가 급하게 필요해서 5일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Say Im 선생님 수업 듣기 전까지 토스 문제가 몇개인지도 몰랐어요 ㅋㅋㅋ 정말 이 수업만 딱 듣고 갔습니다.

근데 중요한건!!! 제가 section4에서 표보고 간략답변하는 문제에서 where을 when으로 잘못알아들었음에도 + section1에서 단어 한개를 잘못 발음했음에도!!!!!
이 점수가 나왔다는 겁니다ㅠ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대로 심호흡크게하고 동요안하고 그냥 계속 쳤어요.
제 생각에 실수를 해도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창의적 답변' 때문인 것 같아요

템플릿은 뭐 외워간것도 없어요.
'This photo was taken~' 'I can see **** out/indoors" 'The first thing I can see is that~" 이거 세문장 외워갔어요

대신 강의내내, 숙제하며, 홈모의고사 풀며 
창의적 답변을 간략하게 시간내에 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답변을 보면서 그림묘사같은 것도 짜잘한거 말고 좀 전체적인 큰 묘사들에 능숙해지려고 노력했어요

개인적으론 조금 아쉬워서 이번주에 다시 시험보러 가는데 그때 lv.8으로 다시 글 쓸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진짜 이 수업 강력추천이에요
선생님 군더더기 없이 정말 깔끔하게 수업잘하십니다. 
Say Im | 2017.08.05 01:06
안녕하세요^^

짧고 강했던 ㅎㅎ 5일수업 (이젠..없지만 ㅎㅎ)

열심 따라와주신 덕택이라고 생각됩니다.

토스는 알려진것보다 사실 더 ~ 공략방법이 명확하고 쉬운 시험이지만

이것을 어떻게 전달하는가 - 어떻게 공부하는가에 따라 다른데,

감이 있으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수업이 짧다보니 정말 분단위로 필요한 말만 하는 수업이었는데

다들 빠릿! ㅎㅎ 하게 따라와 주어 감사합니다.

앞으로 하시는일도 꼬옥~~ 잘되실꺼에요^^

토스 5일 기분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YOU ARE MEANT TO WIN ( SAY TEACHER 너는 이기게 된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32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78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6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16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13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22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70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81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79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99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6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44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66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5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12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78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600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98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27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