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SayIm 선생님 한달반 듣고 첫시험 level 7 나왔어요 ^^

지은아 | 조회 14633
  • 2017.08.03
영어시험 준비도 처음이고, 학원 강의 수강도 처음이었는데 level 7 (170)나와서 너무 기분 좋네요~~!!!! 이래서 학원다니는구나 싶고..ㅋㅋㅋ 방금 점수확인하자마자 글남겨요!

저는 수강신청을 좀 늦게해서 2주차 파트 5부터 수업을 들을 수 있었는데 수업이 순환식이라서 나중에 파트 1~4를 다시 수업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시간 길게 잡고 천천히 나가는것보다 파트별로 한번 쭉 훑고 다시 복습하는 식으로 수업하는게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중간에 모의고사처럼 혼자 해보는 시간 갖는것도 있어서 좋았고요 집에서 혼자 하려고 하면 파일 제공이 된다하더라도 잘 안되는게 ㅠㅠ 현실이니까요 ㅠㅠㅋㅋ

그래고 선생님이 만들어주신 탬플릿은 적극 활용했어요 파트3의 경우는 스터디도 안했고 그 수업을 못들어서 입에 착착 안감기는 바람에 통으로 외우진 않고 그 탬에 무슨 내용이 있었나 떠오를 수 있을 정도로만 외웠고 정탬은 그대로 외워서 시험에서 하고싶은 말과 짬뽕해서 사용했네요 ㅋㅋ

수업 게시판에 자료 이것저것 다양하게 올려주시는 것도 그렇고 수업 시간 중간에 나른해질 수 있는 순간마다 재밌는 이야기도 해주셔서 더 재밌게 수업 들었던 것 같아요요 (선생님 입담이 최고!)

시험 본 직후에는 실수를 좀 한게 있어서 레벨 7 나올까  걱정했는데 선생님 수업을 들어서 그런가 다행히도 생각보다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다른 수험생 분들도 세이임 선생님 믿고 부교재 숙제랑 사이트에 올라오는 자료들 전부 활용해서 연습 하시다보면 좋은 성적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모두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모든 취준생분들 화이팅
Say Im | 2017.08.04 13:12
안녕하세요 세이샘입니다^^

중간등록의경우 - 학생이 바짝! 긴장하지않으면 힘든데
2강 이후에 수강하시고도 적응 잘해주시고 좋은성적도 나오셔서
너무~~~ ㅎㅎ 뿌듯합니다.
네 - 이거에요 외우고 - 섞어서 말하기 ~~ 실천 잘하셨습니다.
수업에 들어가면
학생들이 뻐금뻐금 ㅎㅎ 말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실 토스가 말하다보면 약간 리듬이있지요
그래서 더 신나는거 같아요
너무 웃길까바 나름..개그감 억누르는거에요 ㅎㅎ

취업도 좋은곳으로 한번에! 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수고했어요!

YOU ARE MEANT TO WIN (SAY TEACHER 너는 이긴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32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80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6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20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14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24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72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85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82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1000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8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47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66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8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16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80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601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400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30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