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7.28
7월3일부터 2주간 8시 수업을 들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141 |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 김민서 | 16625 | 2016.09.11 22:14 |
| 1140 |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1]
|
오기택 | 25872 | 2016.09.09 13:38 |
| 1139 |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 이성민 | 18053 | 2016.09.09 11:49 |
| 1138 |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1]
|
이경민 | 19401 | 2016.09.08 17:44 |
| 1137 |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1]
|
이대휘 | 17805 | 2016.09.08 00:07 |
| 1136 |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 박기정 | 18615 | 2016.09.07 15:11 |
| 1135 |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
김동영 | 112 | 2016.09.06 18:09 |
| 1134 |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 김희주 | 17961 | 2016.09.06 13:13 |
| 1133 |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 김세윤 | 17075 | 2016.09.05 22:48 |
| 1132 |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1]
|
김예은 | 19475 | 2016.09.05 18:57 |
| 1131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민성 | 20988 | 2016.09.04 21:36 |
| 1130 |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1]
|
김태균 | 16760 | 2016.09.04 18:47 |
| 1129 |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 이현정 | 17529 | 2016.09.04 15:25 |
| 1128 |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1]
|
김정환 | 13559 | 2016.09.03 23:35 |
| 1127 |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1]
|
고시영 | 16701 | 2016.09.03 19:55 |
| 1126 |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1]
|
심우건 | 15103 | 2016.09.03 16:31 |
| 1125 |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1]
|
김예지 | 19072 | 2016.09.03 12:25 |
| 1124 |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 임수정 | 18587 | 2016.09.03 00:12 |
| 1123 |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 고영란 | 14387 | 2016.09.02 22:22 |
| 1122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1]
|
임민수 | 16115 | 2016.09.02 20:28 |




좋은 성적 얻으신 것 너무 축하드리고 또 이렇게 이쁘게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적극적으로 공부하셨는데 결과가 한번에 목표점수 달성~! 으로 나온 것 같아서 저도 정말 뿌듯합니다.
현우씨네 스터디조 정말 멋졌어요~!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있다! 하고 수업시간에 다른 학생분들에게도 여러차례 말씀드린 적이 있었어요.
그런 결과가 한번에 나와서 정말 다행이에요. 시험은 역시 한번에 끝내는 게 제 맛이지요 ^^
그렇지만 막상 시험을 보고나니 뭔가 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도 들고 또다시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드시지요? ㅎㅎ
중급반 후에 더 높은 점수로 후기를 남겨주시겠다는 말에 정말 보람 차고 더 큰 도움을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어떤 시험인지 아셨으니까 다음번에 도전하실 땐 조금은 더 수월할꺼에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