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종로 강로사 선생님 토익스피킹 입문반 수강후기 입니다.

임현우 | 조회 14251
  • 2017.07.28


7월3일부터 2주간 8시 수업을 들었습니다.

매일 아침 집이 멀다보니 8시 수업을 오는게 많이 피곤했지만 선생님의 활기찬 목소리를 들으니까 절로 힘이 났었습니다.

수업 내용 이외에도 시험장 정보나 시험준비요령 등을 알려주신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레벨6를 목표로 수강했지만 과연 내가 이 점수를 받을 수 있을까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선생님 수업과 알려주신 템플릿 외우기, 스터디를 하며 실력을 쌓다보니 시험당일에는 어느 정도 자신감을 갖고 시험칠 수 있었습니다.

시험당일에 실수가 조금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다행이 레벨6(140)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막상 원하던 점수를 받아도 아쉬움이 남습니다.. 재시험을 보려했으나 부득이하게 시간이 맞지 않아서 일단은 여기서 멈추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미래에 저는 강로사 선생님의 토익스피킹 중급반을 수강할 생각입니다. 그 때는 꼭 레벨7이상 점수를 받은 수강후기를 꼭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강로사 | 2017.07.28 21:53
현우씨 안녕하세요~
좋은 성적 얻으신 것 너무 축하드리고 또 이렇게 이쁘게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적극적으로 공부하셨는데 결과가 한번에 목표점수 달성~! 으로 나온 것 같아서 저도 정말 뿌듯합니다.
현우씨네 스터디조 정말 멋졌어요~!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있다! 하고 수업시간에 다른 학생분들에게도 여러차례 말씀드린 적이 있었어요.
그런 결과가 한번에 나와서 정말 다행이에요. 시험은 역시 한번에 끝내는 게 제 맛이지요 ^^
그렇지만 막상 시험을 보고나니 뭔가 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도 들고 또다시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드시지요? ㅎㅎ
중급반 후에 더 높은 점수로 후기를 남겨주시겠다는 말에 정말 보람 차고 더 큰 도움을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어떤 시험인지 아셨으니까 다음번에 도전하실 땐 조금은 더 수월할꺼에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25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72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5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01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05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15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61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75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75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88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0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29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59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1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03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72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587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87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15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