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제니차쌤 오픽 10일 완성반 첫 시험 AL 후기!

이경주 | 조회 13984
  • 2017.07.28
안녕하세요!
7월 3일부터 14일까지 오픽 10일 완성반 수업 들은 학생입니다.
그리고 7월 19일에 시험을 쳐서 한번에 무려 AL을 받았습니다ㅠㅠ
사실 체감으로는 처음 목표였던 IH도 힘들것 같아 재시험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AL을 받게되었습니다ㅠㅠ 제니차쌤 정말 감사합니다!!

일단, 제니차쌤 수업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개별 스크립트 첨삭입니다!
질문별로 모범답변을 주시지만 제 이야기가 아니다 보니 외우기가 힘들어 저만의 이야기로 바꾸려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수정한 스크립트를 선생님께 보내면 어색한 표현이나 문법 실수 등을 모두 꼼꼼하게 봐주십니다!!
제가 대부분 늦은 밤에 카톡을 보냈는데, 새벽까지 답장을 다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또 항상 '다 좋은데요!"라고 말해주셔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수업 마지막날 진행되었던 모의고사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주동안 꽤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모의고사를 쳐보니 정말 한 마디도 제대로 못하고 모의고사가 끝났어요ㅠㅠ
그 때 적잖은 충격을 받고 시험 전까지 열심히 복습하고, 연습하고 또 연습했습니다.
부끄럽지만 모의고사 녹음 파일을 선생님께 보내서 피드백도 받았는데,
잘하는 부분과 부족한 부분, 그리고 시험 전까지의 공부방향까지 제시해주셔서 공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험 전까지는 수업 시간 중에 공부한 기본 문제들과 다루지 못했던 심화 문제, 돌발 주제들을 계속해서 연습했습니다.
저는 IH 이상의 성적이 꼭 필요했기 때문에 기분 문제들은 물론이고, 교재에 있는 모든 문제들을 살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렇게 공부하니 시험장에서는 95% 이상의 문제가 적중해서 나왔습니다ㅎㅎ
돌발 주제들을 완벽하게 준비해서 가진 못했지만 한 번이라도 생각해보고 필요한 표현들을 익혀한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 10일 완성반 수업을 시작하고는 하루 분량이 너무 많아 걱정도 많이 했습니다ㅠㅠ
하지만 매일 녹음 숙제를 하고, 다른 수강생분들과 스터디도 진행하면서 수업 내용을 소화해 나갔습니다!
만약 한 달 완성반을 신청했더라면 꾸준하게 공부하는 것이 더 힘들었을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길게 적을 생각은 없었는데, 제가 원래 영어를 엄청 잘해서 받은 성적이 아니라
제니차쌤 따라서 열심히 공부한 결과라는 말을 드리려다 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수업 열심히 들으시고, 녹음 숙제와 스터디 열심히 하신다면 모두 원하시는 성적 꼭 받으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제니차쌤!!!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제니 차 | 2017.08.06 14:46
WOW 경주씨 오픽 첫시험 AL 달성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매번 시간 내서 1:1 FEEDBACK 참여하시고, 멋진 performance와 성과 보여주셔서

잘 하실줄 알고 있어요!!

최고레벨 달성을 축하드리며 2017년에 더 많은 좋은소식 들려주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32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80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6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20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14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24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72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85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82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1000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8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47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66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8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16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80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601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400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30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