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강로사 선생님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 시험 성적 레벨6

정도영 | 조회 13564
  • 2017.07.27
요즘은 토익은 없어도 토스는 필요하다는 이야기까지 듣게 되어,
강로사선생님의 토스시험 입문 2주 프로그램 강의를 수강하였습니다.

일부러 방학을 알차게 보내 보려고 오전 8시반을 수강하였습니다.
오전 반이라 분위기가 다운될 수 있었겠지만, 늘 쾌활하신 선생님 덕분에 에너지 넘치게 수업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부하면서 파트가 달라질 수록 어려움을 느껴 자신감이 떨어졌고, 템플릿만 외워도 6이 나올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나 스터디원들과 꾸준히 믿고 밀어붙인 결과 짧은 준비시간 내에 목표한 레벨 6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강로사 선생님 강의를 듣게 되신다면 템플릿을 꼭 암기하시고 시험에 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강로사 선생님과 같이 스터디한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강로사 | 2017.07.27 22:38
안녕하세요, 정도영씨~!
좋은 성적 나오신 것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그리고 이렇게 이쁘게 후기 남겨주신 것도 넘 감사해요.
연일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오셔서 열심히 공부하신 결과가 잘 나와서 정말 다행이에요.
짧은 기간에 목표 점수를 얻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많이 나올만한 문제들을 가지고 핵심 위주로 공부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요.
스터디를 하신 것이 도움이 되신 것 같아서 뿌듯하고 좋습니다.
또 토스 성적이 필요하신 때가 오면 다시 함께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그럼 짧지만 긴 열흘동안 수고 많이하셨고 이 성적이 도영씨가 하고 싶은 일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 [토스&오픽] 박아리나 쌤 실전 10일반 lv.7! 수업후기 입니다 :) [1] 김민서 16632 2016.09.11 22:14
1140 [토스&오픽] 토스3이 오픽 ih받은 클라라선생님 후기 첨부파일 [1] 오기택 25878 2016.09.09 13:38
1139 [토스&오픽] 클라라쌤 주말반 IH후기에요~ [1] 이성민 18063 2016.09.09 11:49
1138 [토스&오픽] 내일 모래 오픽인데 공부 열심히 안한 분들을 위한 IH 팁 [클라라 주말 중고급] 첨부파일 [1] 이경민 19416 2016.09.08 17:44
1137 [토스&오픽] 홍진형 쌤 10일 중급반 레벨 7 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1] 이대휘 17813 2016.09.08 00:07
1136 [토스&오픽]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 [1] 박기정 18622 2016.09.07 15:11
1135 [토스&오픽] 박숙현 선생님 8월 토익스피킹 수업 // 성적 보고 비밀글 김동영 112 2016.09.06 18:09
1134 [토스&오픽] Clara쌤 10일 완성반 듣고 IH달성! [1] 김희주 17970 2016.09.06 13:13
1133 [토스&오픽] 8월 아침 김현진선생님 3주완성반 듣고 AL 나왔습니다(前 토스 130) [1] 김세윤 17081 2016.09.05 22:48
1132 [토스&오픽] Say 쌤 2주 수업듣고 첫 토스 Level 8 나왔어요~ 첨부파일 [1] 김예은 19479 2016.09.05 18:57
1131 [토스&오픽]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민성 20999 2016.09.04 21:36
1130 [토스&오픽] 김현진 선생님 고급 주말반...AL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김태균 16766 2016.09.04 18:47
1129 [토스&오픽] 김현진 쌤 10일 완성 듣고 첫시험 AL 나왔어요 [1] 이현정 17544 2016.09.04 15:25
1128 [토스&오픽] 7월 한 달 수강, AL! 첨부파일 [1] 김정환 13566 2016.09.03 23:35
1127 [토스&오픽] 라라라랄 클라라쌤 중급 오픽 10일 완성반 IH해냈습니다. 첨부파일 [1] 고시영 16705 2016.09.03 19:55
1126 [토스&오픽] 기본반 10일 완성 듣고 레벨 6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1] 심우건 15113 2016.09.03 16:31
1125 [토스&오픽] 쎄이임쌤!!!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ㅜㅜㅜㅜ 레벨7ㅜㅜㅜㅜㅜㅜ 첨부파일 [1] 김예지 19078 2016.09.03 12:25
1124 [토스&오픽]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1] 임수정 18600 2016.09.03 00:12
1123 [토스&오픽]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1] 고영란 14398 2016.09.02 22:22
1122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임민수 16127 2016.09.02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