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Elly 선생님 덕분에 드디어 IH 땄어요!!!!

구영빈 | 조회 14813
  • 2017.01.21
총 3번을 시험쳤는데 2번까지는 계속 im2를 받았다가 Elly 선생님 2주반 수업듣고 단박에 IH찍었습니다.

사실 저는 원래 인강으로 독학하였었고 그러다 보니 제가 어떤 부분을 잘못하고 있는지 피드백을 받을 수도 없었고, 일단 인강이다 보니 공부를 게을리 하게 되더군요 ㅠㅠ

그래서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경북대 해커스에 오픽 2주반 등록하여 수업을 들었습니다.

사실 교재를 초급교재로 사용한다고 해서 굉장히 의심스러웠지만.... 선생님께서 따로 유인물을 나눠주셔서 걱정할 필요가 없더군요.

그리고 수업들으면서 제가 인강으로 들었던 수업과는 다르게 길지 않고 쉽게 말하는 방식을 가르치셔서 솔직히 이렇게 하면 ih가 나올수 있을까 하면서 많이 걱정했었습니다.

그런데 점수 받고 생각해 보니 Elly선생님께서 오픽에 대해선 정말 통달하신 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ㅠㅠ 선생님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또 선생님 수업은 굉장히 전략적이라 단기간에 오픽점수가 필요하신 분들한테는 굉장히 좋은 수업입니다. 또한 돌발문제등이 나올때도 응용할 수 있는 마법의 스크립트는 

제가 집개선문제 경험묻기 3콤보를 연타로 받을 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스터디 사실 거의 참여 안했구요.... 대신 선생님께서 주시는 유인물 완전 숙지하는데 집중했습니다. 특히 마지막 수업에 선생님께서 피드백 해주시는거 참고하면서

스스로 녹음해서 듣고 다시 녹음하면서 안좋은 습관 고치려고 노력했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IH받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Elly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
Elly | 2017.01.23 08:53
와! 축하해요 ^^
다니면서 맘고생도 많이 했을건데..수업시간 참여도 좋았고...스터디도 간간히 하고 :)

점수가 취업에 좋은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51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14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04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44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41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24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83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27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43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55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27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48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18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10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07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90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63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05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45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57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