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홍진형쌤 10일완성 중급반 렙7후기입니당

백지원 | 조회 17690
  • 2017.01.20
안녕하세요 1월전반부에 10일완성 중급반 들었던 학생입니다.
   제가 알바도하고 다른 학원도 다니고 토스가 처음이기도해서 2주안에 솔직히 될까 싶었거든요..
다른분들은 버스타고 오고가고 하는 동안에 하셨다는데 전 일정다끝나면 버스에서 완전 뻗어가지고..ㅠ 물론 제 의지가약한것도 있지만요ㅠ
그래서 걍 밤이나 새벽에 숙제하고 그랬슴니다 참비효율적이죠.. 그래도 이게 책상에 앉아서 하는 게 아니라 누워서든 샤워하면서든 계속 말했어요 단어장도 5번이나 돌리고 제기준에선 많이 돌린거죠 ㅎㅎ
알바할때도 그래도 편의점이라 한쪽에 이어폰꽂고 계속 섀도윙하고 계산할때빼곤 계속계속 말했습니다 정말 쪽팔렸지만 그렇게 안하면 도저히 시간이 안나서요 ㅋㅋㅋ
시험전날도 종일 알바라 걱정했는데 진짜 좀만 틈나면 중얼중얼거리고 하다보니 거슬리던 배경음악이나 손님들어오는소리에도 둔감해지고 오히려 이게 실전연습이 됐던 거 같기도 하네요!
스터디를 한것도 다른일때문에 토스 공부를 못할까봐 억지로라도 시간을 내려고 신청했습니다 솔직히 그것 외에 다른 효과는 기대를 안했었는데 해보니까 매일매일 피드백듣고 남들 앞에서 말하는 연습하는 게 결코 무시못하더라고요 어디가서 그렇게 크게 연습할 곳도 없고..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연습하는동안 쌤템플릿이 어디에나 잘 들어맞아서 놀라웠어요 이게 섞어서 쓰기도 좋고!
쌤 말씀대로 2주차되기전에 템플릿다외워놓고 시험직전에는 템플릿안보고 문제만 풀었거든요 근데 이게 진짜 잘한거같아요 이렇게 하니까 머리로는 집중할수있고 입은 이미 템플릿이 베어있어서 알아서 술술 나오더군요 그리고 시험때 템플릿이 안들어간 문제가 나왔는데 이것도 숙제하면서 봤던 문제라 당황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정말 연습이 짱인거같아요
제가 워낙 잘 말리는 타입이라 파트2 파트4 파트5 다 흔들렸고 아쉬웠는데 어차피 실수할것이다, 라는 쌤말듣고 당황하지 않고 다음문제에 집중할 수 있어서 겨우 레벨7이 나올 수 있었던거같아요!
참그리고 시험전날 녹음한것도 흠너무 부끄러웠는데 꾹참고 손들고 했거든요  근데 한다고  하길 잘한것 같아요 제가 편하게 연습할땐 발견하지 못했던 문제점이 막 튀어나와서 그날진짜 멘붕이었는데.. 그후로 거기에 중점을 두고 연습했더니 시험때 괜찮아졋어여
후기가 너무 길었네요.. 토스준비하는 2주동안 너무 바쁘고 버거웠는데 그럴때마다 쉅들으면서 에너지 많이 받고 쌤이 주신 꿀팁들덕분에 정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어요 쌤께 너무 감사하고 그리고 저에게도 뿌듯하고 암튼 그런 여러 기분이 들어섴ㅋㅋㅋ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쨋든 감사했습니다 쌤도 이글보시는 분들도 모두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홍진형 | 2017.01.23 15:38
안녕하세요!! 2주만에 목표달성한거 정말 축하해요!!
알바에 다른 일정에 버스에서 뻗을 정도로 힘들었는데
그 와중에 공부해서 목표달성하다니.. 정말 독한데요? ㅋ
10일 완성반이다 보니 일정이 빡세서 다들 힘들어보였는데
수업 들으면서 에너지 받았다니 정말 기뻐요 ㅎㅎ
수고하셨구요 좋은 소식 정말 고마워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394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31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27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17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75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15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30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37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16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42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07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297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292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76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50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898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35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41 2016.03.08 16:37
941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첨부파일 [1] 이정석 16648 2016.03.08 14:08
940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첨부파일 [1] 민규리 16426 2016.03.08 13:2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