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20
작년 12월 토스와 오픽을 고민해보다가 OPIC을 하기로 마음먹고 해커스 Elly선생님께 12월 한달 수강을 하였습니다.
수업은 선생님께서 주시는 자료와 해커스 기본 책을 병행해서 같이 수업을 하십니다.
수업 중 좋았던 점은 선생님께서 Eva와 자연스러운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발음을 잡아주십니다.
그리고 후반부에 쉐도잉을 내주시는데 실제로 영어식호흡을 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자료를 바탕으로 해커스교재는 참고로 공부하였습니다.
실제 시험 전날까지 주시는 자료내용은 다 암기하고 시험에 임했습니다.
막상 시험에서 돌발문제는 재대로 대처하지 못해서 나머지 문제들은 정말 평소 연습보다 오버도 훨씬 많이 하고
정말 친구와 대화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하였습니다.
12월은 훓어보는 식으로 공부를 했고 1월부터 바짝 공부하였기 때문에 실제로 시간이 빠듯하신 분들은 10일 수업을 수강하셔도
될 듯합니다.
Elly 선생님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18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12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768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10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23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29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405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32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199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289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284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071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40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892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30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32 | 2016.03.08 16:37 |
| 941 |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1]
|
이정석 | 16640 | 2016.03.08 14:08 |
| 940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1]
|
민규리 | 16417 | 2016.03.08 13:24 |
| 939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짱! [1] | 김석환 | 17165 | 2016.03.06 16:04 |
| 938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Lv.7, 180점)
[1]
|
김영 | 17026 | 2016.03.04 22:13 |




한방에 목표점수 가질수 있었던건 본인의 성실함이 가장 큰 몫을 한거라고 생각해요..
점수 가지고 원하는곳에 취업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