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20
1월2일부터 13일까지 평일 아침11시-12시반 토스 10일 중급반 수업듣고. 15일에 본 첫 시험에서 바로 lv7 (170) 나왔어요!
전승기 선생님 유명해서 신청했는데 역시 명불허전! 선생님 주신 템플릿 저는 진짜 달달 외워서 그대로 말했어요.
그대신 10일동안은 정말 먹고자고 조금쉬는 시간외에는 내내 선생님숙제하고 템플릿외우고 토스공부만 한거같아요!
그리고 수업전에 스터디했던 것도 저는 정말 많은 도움됐어요!
선생님께서 2번의 첨삭에서 너무잘한다고 무조건lv7은 따논 당상이라고 용기를 많이 주셔서 시험보러가기 전에 그거 몇번씩 듣고 갔어요ㅋㅋ
선생님이 템플릿말고 제 스스로 말하는거 하면 더 잘할수 있을거라고 해주셨는데.
제가 지금 준비하는 곳들이 다 lv7 이상은 똑같이 쳐주는 곳들이라서.... 일단은 risk걸고 게임하는게 싫어서 그냥 템플릿대로 말하고왔어요....ㅎㅎ;;
이제 lv7은 얻어놨으니까 상반기 해보고 시간 나면 그때 맘편하게 가서 템플릿없이 제가 말할 수 있는대로 말해서 lv8 나올수있나 봐볼게요ㅋㅋ
그리고 저는 선생님이 수업게시판에 올려주신 실전모의고사 1.2.3회 다 풀고갔는데. 그것도 진짜 많이 도움된거같아요.
시험보러 가서 화면이 모의고사 때 봤던거랑 아예 똑같아서. 진짜 긴장이 안되고 편안했어요!
선생님 진짜 열정적이시고. 스터디때도 1시간반 스터디 동안 2번이나 오셔서 질문도 계속 받아주시고 정말 좋았어요!!!
토스 단기로 정말 열심히 집중해서 빨리 따고 싶다하시는분들 전승기 선생님 수업 무조건 들으세요!! 정말 만족하실거에요!!ㅋㅋ
한방에 7받을수 있게 해주셔서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주 일요일것도 혹시몰라서 미리해놨었는데 방금 전액환불받고 취소했어요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59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 최수지 | 16394 | 2016.03.15 04:46 |
| 95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 배지수 | 17631 | 2016.03.14 20:03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27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17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775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15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30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37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416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42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207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297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292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076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50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898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35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41 | 2016.03.08 16:37 |
| 941 |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1]
|
이정석 | 16648 | 2016.03.08 14:08 |
| 940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1]
|
민규리 | 16426 | 2016.03.08 13:24 |




메일로 문의주셔서 알았습니다 :) 좋은 결과가 나온걸로도 충분히 좋으실텐데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경원씨는 정말 열심히 해주셔서 제가 당연히 원하는 점수를 받으실거라고 말씀드렸지요!
그래도 쉬지 않고 열심히 공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토스 10일반에서 하셨던 것처럼 열정적으로 하신다면 경원씨는 어떤 일을 해도 멋지게 해내실 거라 믿습니다 ^ㅡ^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또 앞으로 있을 목표에도 지금처럼 멋지게 다가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