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20
12월 말에 갑자기 오픽 따야겠다 맘이 들어서
찾아보고 바로 1월 2일부터 보름간 김현진 쌤에게 오픽 수업 들었습니다.
아침 9시부터 10시30분 한시간 반 수업이었는데요
10일동안 하루 1개 10개의 탬플릿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업 중간중간에 비밀무기를 나눠 줍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수업에서 배울 수 있는
각 문제에서 쓸 수 있는 공통되는 문장과 표현들을 가르쳐 주십니다.
그 10개의 탬플릿과 비밀무기만 외워서 입에 자연스럽게 나오게 해도
웬만한 문제에서 2번 질문들으면서 이렇게 이렇게 대답해야 겠다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
제 연습방법은
그날 나간 진도에서 배운
비밀 무기 표현을 공책에 정리하고
배운 주제를 저의 경험과 익숙한 표현에 맞게 바꾸어서 핸드폰에 녹음뒤 매일 1시간 씩 걸으면서 중얼거리면서 복습했고
학원가는 길에 지하철에서도 들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딱 2주 공부하고 시험봤는데, AL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요.
여러분도 열심히 해서 꼭 딸수 있음 좋겠습니다.
선생님 감샤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61 |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 연해승 | 20751 | 2016.03.16 14:50 |
| 960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1]
|
김진희 | 17014 | 2016.03.16 13:42 |
| 959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 최수지 | 16404 | 2016.03.15 04:46 |
| 95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 배지수 | 17644 | 2016.03.14 20:03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41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24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783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27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43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55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427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48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217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310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307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090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63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905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45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57 | 2016.03.08 16:37 |




그런데 특히 녹음해서 듣고 다녔다는 두한의 공부방법 좋은 것 같아요. 이번달 수강생들에게도 알려줘야 겠네요!!
열심히 해주어서 고맙고, 시간 내어 후기 남겨주셔서 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영어와의 끈 놓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