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김현진 쌤 고급 수업 듣고 AL나왔습니다.

이두한 | 조회 16313
  • 2017.01.20

12월 말에 갑자기 오픽 따야겠다 맘이 들어서


찾아보고 바로 1월 2일부터 보름간 김현진 쌤에게 오픽 수업 들었습니다.


아침 9시부터 10시30분  한시간 반 수업이었는데요


10일동안 하루 1개 10개의 탬플릿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업 중간중간에 비밀무기를 나눠 줍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수업에서 배울 수 있는


각 문제에서 쓸 수 있는 공통되는 문장과 표현들을 가르쳐 주십니다.


그 10개의 탬플릿과 비밀무기만 외워서 입에 자연스럽게 나오게 해도


웬만한 문제에서 2번 질문들으면서 이렇게 이렇게 대답해야 겠다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


제 연습방법은


그날 나간 진도에서 배운


비밀 무기 표현을 공책에 정리하고


배운 주제를 저의 경험과 익숙한 표현에 맞게 바꾸어서 핸드폰에 녹음뒤 매일 1시간 씩 걸으면서 중얼거리면서 복습했고


학원가는 길에 지하철에서도 들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딱 2주 공부하고 시험봤는데, AL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요.


여러분도 열심히 해서 꼭 딸수 있음 좋겠습니다.


선생님 감샤합니다~!




김현진 | 2017.01.21 10:20
두한~ ^^ 첫 시험에 AL 축하해요!!!
그런데 특히 녹음해서 듣고 다녔다는 두한의 공부방법 좋은 것 같아요. 이번달 수강생들에게도 알려줘야 겠네요!!
열심히 해주어서 고맙고, 시간 내어 후기 남겨주셔서 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영어와의 끈 놓지 마세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51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14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04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44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41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24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83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27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43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55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27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48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17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10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07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90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63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05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45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57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