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얘들아 ~ 토스? 그냥 강로사 선생님 한테 가라~ 형이야~

최인혁 | 조회 17311
  • 2017.01.20

쌤요

1월 2일부터 2주 수업 듣고 점수 안나올꺼 같아서 후달려서 이번에 다시 등록한 늙은 학생입니다

아시죠? 늙은 학생

맨날 뒤에 앉은 학생


사실 2년전 시험 5번 정도 5번! 5번 ! 봐서 토익스피킹 레벨 6 나왔어서 토익스피킹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1월 2일부터 2주 수강등록하고


사실 첫주는 토익때문에 공부 하나도 안하고

두번째 주에 시험 치로 갔습니다 망했습니다. 진짜 시험 망했어요 너무 못봐서 레벨 4나오겟다고 생각하고

파트 6도 마무리 답변 잘 못했어요

다시 학원등록하고 이번주 토 일 시험 두개 다 등록했습니다


방금 점수 확인했습니다

한번만에 레벨 6 130 달성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추측키로 탬플릿에서 나온게 대부분이기도 했고 선생님의 집착적인 발음교정

그 집착적인 발음교정! 그 집착적인 사전! 으아아아아아아악!!!!!


2년전에 5번 시험 봐서 레벨 6

선생님 한테 수업듣고 2중에서 1주일만 공부했는데 첫시험 레벨 6


나 지금 도서관에서 내일 시험칠라고 오지게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제 집에가서 하루 푹 쉬렵니다


애들아~ 토스? 그냥 강로사 선생님한테 가~ 시간낭비하지말고~ 형이야


그래도 다음주 수업 나갑니다


혹시 압니까 레벨 7 뜰지?

강로사 | 2017.01.20 13:48
ㅎㅎㅎ 안녕하세요 최인혁씨~
오늘 안오셨길래 눈이 와서 안오셨나했더니 성적 보고 쉬고 계시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성적 잘 나오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늘 뒤에 앉으셔서 혹시 대충 들으시는 건 아닐까 생각하기도 했는데
또 어느 순간 보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수업시간 중간중간에 질문을 할 때 대답하시는 거 보면서
열심히 준비를 하고계신 줄은 알고 있었어요.
그래도 한큐에 좋은 성적 내서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리고 저 역시도 뿌듯하고 좋네요.
ㅎㅎ 말씀하신대로 다음주에 꼭 나오셔서 마지막 마무리 잘 하시고
한번 더 시험보시면 진짜 7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월요일날 만나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69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31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15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56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49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38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808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42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56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77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45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57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32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26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20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100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80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20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63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73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