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Elly선생님 토스10일완성 Lv6 달성후기!!

최혜민 | 조회 15477
  • 2017.01.19
1월 2일부터 토스10일과정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첫시험에 Elly쌤이 가르쳐주신대로 공부방법을 따라가 Lv6 달성했습니다!!!!
첫날수업때는 Part1도 잘읽지 못해서 걱정이었는데, 선생님께서 보충자료도 나눠주시고 매번 스터디자료 공부하고 있는지 검사도 해주셔서 더 열심히 할수 있었습니다~!
Part2는 선생님께서 저희가 좀더 편하고 자연스럽게 말할수 있는 탬플릿을 가르쳐주시고, 한명한명 돌아가며 검사해주시면서 부족한 부분, 개선해야할 부분, 그리고 좀더 간단하게 말할수 있는 부분을 콕콕 집어주셨습니다.
Part3와 Part6의 연관성을 말씀해주시며 추가할 부분과 숙어등 도움되는 예시를 많이 보여주셔서 엄청나게 도움 되었던것같습니다~!
Part4 도표 보는법을 상황에따라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실제 시험장갔을때도 당황하지 않고 풀어나갈수 있었습니다~!
대망의 Part5, 가장 열심히 했던 부분인데요, 그역시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가이드라인데로 자연스럽게 말할수 있도록 외우고 숙어도 외웠습니다~!
종강쯤 되어 개별녹음 숙제를 내주시곤 하나하나 피드백을 해주셔서  더욱 동기부여를 받아 열심히 할수 있었습니다!
마지막날 선생님과함께 실전모의고사를 풀어봤던건 신의한수였습니다!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꼭필요한 것들 알려주시고 마지막날까지도 개개인의 대답을 들어보시곤 고쳐주셨습니다! 그리고 실제시험처럼 같이 소리내며 시험치는데 긴장감을 느낄수 있었고 저희가 실제시험장갔을때 당황하지 않기를 바라는 선생님의 마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첫시험부터 Lv6를 받을수 있어 Elly 선생님께 정말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앞으로 Lv7.8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토스하실분들 완전 완전 강추합니당!!
Elly | 2017.01.20 14:06
꼼꼼한 후기 너무 고마워 ^^
수업시간에도 열심히하고 점수가 약간 아쉬운데 첫시험치곤 괜찮은듯...
파트 5와 6에 좀 더 집중해서 더 위에 점수도 노려봅니다.. ^^
다시한번 후기 고마워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39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03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397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35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31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18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77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20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33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45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19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43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11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00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296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83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55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898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39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44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